이번에도 전설의 새 중 하나인 프리져를 이로치버전으로 만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츠고피카츄, 레츠고 이브이에서 이로치 프리져를 잡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앞서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몇가지 세부사항을 제외하면 이로치 버전의 전설의 포켓몬을 잡는 방법은 매우 비슷 합니다.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작업입니다. 이래도 개인적으로 전설의 새 포켓몬중 이로치 프리져가 가장 이쁘고 멋있다고 생각 하기 때문에 셋 중 한마리라도 이로치로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이라면 이로치 프리져를 추천 드립니다.

이로치 프리져를 잡는 방법 역시 세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고파크를 이용한 방법과 빛나는 부적을 이용하는 방법, 연속 잡기를 이용하여 잡는 방법이 있습니다.



​​GO파크를 이용하는방법
​​먼저 GO파크를 이용하여 이로치 프리져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파크를 이용하는 방법 역시 포켓몬고 유저가 아니라면 노력과 무관하게 실행 하기 어려운 방법일 수 있습니다.

준비물 자체가 [포켓몬GO]에서 이로치프리져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포켓몬고 유저라도 이로치 프리져를 가지고 있는 유저를 쉽게 볼수 없기 때문에 가장 어려운 방법이기도 합니다.이로치 프리져를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에 페어링 해서 고파크로 옮긴 후 잡는 방법입니다.

포켓몬고 에서 이로치 프리져를 가지고 있다면 가장 쉬운 방법이겠지만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지 않거나 이로치 프리져를 아직 얻지 못한 포켓몬고 유저라면 가장 어려운 방법이겠습니다.

​​​​빛나는부적을 이용하는 방법
​다음은 빛나는 부적을 이용하여 이로치 프리져를 잡는 방법 입니다. 앞서 빛나는 부적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는 포스팅을 한적있습니다. 혹시 [빛나는부적]을 얻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링크로 이동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빛나는 부적을 얻는 방법]<—​
빛나는 부적을 가지게 되면 이로치 포켓몬이 등장할 확률이 크게 올라 갑니다. 물론 얻기까지의 과정이 쉽지만은 않지만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이방법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번에도 포켓몬고에서 일반 프리저가 필요합니다. 이로치프리져일 필요는 없고 그냥 일반 프리저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이것역시도 포켓몬고 유저가 아니라면 힘든 방법 이겠지만 포켓몬고 유저라면 프리져는 어렵지 않게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요세 몇달동안 스페셜 리서치에서 프리져가 종종 등장 했니 최근 포켓몬고 유저라면 많이들 가지고 있을거라고 생각 됩니다.

프리져가 필요한 이유는 [빛나는부적]을 얻기 위해서 입니다. 빛나는부적을 얻기 위해서는 도감을 모두 채워야 하기 때문에 포켓몬고에서 프리져를 데려와서 도감을 채워랴 합니다.

빛나는 부적을 얻었으면 얼음동굴로가서 이로치 프리져가 등장 할때 까지 로드를 하면 되는 방법입니다.
물론 이방법은 빛나는 부적이 없어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빛나는 부적을 가지고 있으면 확률이 크게 오르기 때문에 노가다하는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빛나는부적]을 가지고 있거나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고정으로 등장하는 프리져앞에서 저장을 한 후 말을 걸어서 이로치인지 확인 후 아니면 나갔다가 하면서 이로치프리져가 나타 날때 까지 노가다를 하면 되는 방법 입니다.


​​​​연속잡기를 이용하는 방법
​​마지막 방법은 연속 잡기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레츠고피카츄/레츠고 이브이 에서는 고정적으로 나오는 프리져 이외에도 연속 잡기를 이용하면 극한의 확률로 프리져가 등장합니다. 물론 그냥 프리져 뿐만아니라 이로치 프리져 또한 등장을 합니다.
연쇄 포획을 하면 이로치 포켓몬이 나올 확률 뿐만아니라 희귀한 포켓몬 전설의 포켓몬이 등장합니다.
이 방법역시 빛나는 부적을 가지고 연쇄포획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확률이 많이 올라가기도 하고 일반 프리져가 나오는 확률도 높지 않은데 우리가 원하는 이로치프리져를 잡으려면 정말 오랜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많은 시간이 필요한 작업들이니 시간이 널널 할때 작업해 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