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고피카츄와 레츠고 이브이가 출시 된지도 꽤 시간이 지났습니다. 지금쯤이면 모든 스토리는 클리어 한 후 완벽하게 클리어 하기 위해 포켓몬 도감을 완성 시켜가거나 더나아가 이로치포켓몬들을 모으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이로치 포켓몬들을 모은다는게 쉽지는 않을 텐데요, 오늘 공략은 이로치 포켓몬이 나올 확률을 높혀주는 아이템인 빛나는 부적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미리 말하자면 빛나는 부적은 모든 도감을 완성해야 얻을수 있는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환상의 포켓몬인 뮤나 멜탄, 멜메탈을 제외한 관동지방의 모든 포켓몬 150종을 수집해서 포켓몬 도감을 채운 후, 무지개시티의 무지개맨션 3층에 있는 디렉터에게서 빛나는부적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무지개 시티에 들어가면 게임 속 게임 디렉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 디렉터 npc는 파란색 캐주얼 한 옷을 입고 있습니다.


디렉터 에게 말을 걸면 디렉터는 모든 포켓몬 도감을 모두 모은것을 칭찬 합니다. 디렉터에게 상장과 함께 빛나는 부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빛나는 부적은 코롱처럼 사용하는 아이템이 아닙니다.그냥 가방에 넣어두면 4,096 분의 1에서 1,365 분의 1까지 반짝 거리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절대 빛나는부적은 상점에 판매가가능한데 실수로라도 절대판매하시면 안됩니다.

확실히 빛나는 부적을 사용하니 이로치 포켓몬들이 잘 나오는게 체감상으로도 잘 느껴집니다.
이로치 포켓몬을 잡을 때 역간의 팁을 드리자면, 여기저기 그냥 다니면서 이로치 포켓몬을 만나는것도 물론 좋지만, 좁은 동굴이나 강가등에서 요리조리 피해다니며 찾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로치 포켓몬은 잡는 화면에 가기전 필드에 등장 할 때 부터 색깔이 다르니 굳이 일반 포켓몬들 일일이 확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빛나는 부적을 얻어서 이로치 사냥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다면 도감을 완성 했을 정도이니 이미 알겠지만 캐치콤포를 늘릴 수록 이로치 또한 등장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150콤보까지 필사적으로 쌓으려 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31콤보 이후부터는 모두 확률이 같다고 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원하시는 이로치포켓몬 얻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