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레츠고 이브이, 레츠고 피카츄 에서 이로치 썬더를 잡는 몇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시리즈 에서 수많은 포켓몬들의 이로치 포켓몬들이 있습니다.
물론 그중에서 전설의 포켓몬중 하나인 썬더 역시 이로치 버전이 존재합니다.

이로치 썬더를 잡기위해서는 꽤 노가다를 해야 하지만 그래도 얻을 가치가 있는 포켓몬입니다.
이로치 썬더를 잡는 방법에서는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GO파크를 이용한 방법 입니다.
두번째는 빛나는 부적을 이용한 방법 입니다.
세번째는 연속잡기를 이용한 방법 입니다.


이로치 썬더는 보시다시피 말만 이로치이지 색깔의 변화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이로치표시가 없고 그냥 보았다면 왠만한 포덕이 아니라면 이로치 썬더인지 눈치 채기도 어렵습니다.

이로치 피카츄와 비슷하게 같은 노란색인데 색상의 진함이 조금도 있는편입니다. 이제 설명할 이로치 썬더 잡는법이 매우 귀찮고 시간도 오래 잡아 먹는 작업이라 개인적으로 이로치썬더가 꼭 가지고 싶은 분이 아니라면 별로 추천 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럼 바로 이로치 썬더를 잡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GO파크를 이용하는방법
​​먼저 GO파크를 이용하여 이로치 썬더를 잡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포켓몬고를 오랫동안 플레이 하신 분이 아니면 노력과 무관하게 실행 하기 어려운 방법입니다.

준비물 자체가 [포켓몬GO]에서 이로치썬더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포켓몬고에서 7월달에 했던 썬더데이 이벤트때 열심히 플레이를 했던 유저라면 이로치썬더를 가지고 있을 것 입니다.
바로 그 이로치 썬더를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에 페어링 해서 고파크로 옮긴 후 잡는 방법입니다.

포켓몬고 에서 이로치썬더를 가지고 있다면 가장 쉬운 방법이지만, 포켓몬고를 하지 않거나 이로치썬더를 얻지 못한 유저라면 가장 어려운 방법입니다.

​빛나는부적을 이용하는 방법
​다음은 빛나는 부적을 이용하여 이로치 썬더를 잡는 방법 입니다.
앞서 빛나는 부적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는 포스팅을 한적있으니 [빛나는부적]을 얻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링크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빛나는 부적을 얻는 방법]<—
빛나는 부적을 가지게 되면 이로치 포켓몬이 등장할 확률이 대폭 상승 합니다. 물론 얻기까지의 과정이 쉽지만은 않지만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이방법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번에도 포켓몬고에서 썬더가 필요합니다. 이로치썬더일 필요는 없고 그냥 일반 썬더를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이것역시도 포켓몬고 유저가 아니라면 힘든 방법 이겠지만 포켓몬고 유저라면 썬더는 어렵지 않게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썬더가 필요한 이유는 [빛나는부적]을 얻기 위해서 입니다. 빛나는부적을 얻기 위해서는 도감을 모두 채워야 하기 때문에 포켓몬고에서 썬더를 데려와서 도감을 채우는 것입니다.

빛나는 부적을 얻었으면 발전소로 가서 이로치썬더가 등장 할때 까지 로드를 하면 되는 방법입니다.
물론 이방법은 빛나는 부적이 없어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빛나는 부적을 가지고 있으면 확률이 크게 오르기 때문에 노가다하는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빛나는부적]을 가지고 있거나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발전소 에서 등장하는 썬더 앞에서 저장을 한 후 말을 걸어서 이로치인지 확인 후 아니면 나갔다가 하면서 이로치썬더가 등장 할 때 까지 노가다를 하면 되는 방법 입니다.


​​연속잡기를 이용하는 방법
​마지막 방법은 연속 잡기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레츠고피카츄/레츠고 이브이 에서는 고정적으로 나오는 썬더 이외에도 연속 잡기를 이용하면 극한의 확률로 썬더가 등장합니다. 물론 그냥 썬더 뿐만아니라 이로치 썬더 역시 등장을 합니다.
연쇄 포획을 하면 이로치 포켓몬이 나올 확률 뿐만아니라 희귀한 포켓몬 전설의 포켓몬이 등장합니다.
이 방법역시 빛나는 부적을 가지고 연쇄포획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확률이 많이 올라가기도 하고 일반 썬더가 나오는 확률도 높지 않은데 우리가 원하는 이로치썬더를 잡으려면 정말 오랜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