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고 피카츄와 레츠고 이브이 시리즈 에서 [이로치 파이어]를 잡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에서 이로치썬더 잡는 방법에 이은 이로치 파이어를 잡는 방법입니다. 사실 몇가지 부분만 다를뿐 이로치 전설의 새들을 잡는 방법은 동일 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로치 파이어를 잡기위해서도 역시 많은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이로치 파이어를 잡을 수 있는 방법에도 역시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빛나는 부적을 이용한 방법 입니다.
두번째는 GO파크를 이용한 방법 입니다.
세번째는 연속잡기를 이용한 방법 입니다.



먼저 빛나는 부적을 이용하여 잡는 방법입니다.
파이어를 잡을때 빛나는부적을 사용하면 이로치 파이어가 나올 확률이 매우 크게 증가합니다. 굳이 빛나는 부적을 사용하지 않아도 가능한 방법 이긴 하지만 체감상 매우크게 차이가 나니 꼭 빛나는 부적을 얻으셔서 잡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우선 빛나는 부적을 얻으려면 도감을 모두 모아야 되기 때문에 스토리 진행을 하면서 파이어를 잡으시면 안됩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파이어를 만나기 전에 고파크를 이용하여 파이어를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로 옮긴 후에 빛나는 부적을 먼저 얻고 파이어를 만나야 합니다.

빛나는 부적을 얻은 후 파이어 앞에서 세이브 한뒤 이로치 파이어가 등장 할때 까지 세이브/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기는 하지만 가장 확실한 방법 입니다.

두번째는 고파크를 이용한 방법 입니다.
고파크를 이용하여 포켓몬고에서 가지고 있던 이로치 파이어를 보내와서 잡는 방법입니다.
포켓몬고에서 이로치 파이어를 가지고 있는 유저만이 사용 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마지막은 연속잡기를 이용한 방법 입니다.
연속 잡기를 하면 전설의 포켓몬역시 등장 할 확률이 증가 합니다. 전설의 포켓몬 뿐만아니라 이로치 포켓몬이 등장할 확률이 증가하는데 이방법은 시간이 정말 얼마나 오래 걸릴지 상상이 안갑니다.
정말 오랜시간이 걸릴것으로 예상되는 방법으로 추천 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이렇게 세가지 방법으로 이로치 파이어를 잡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포켓몬고 유저라면 이로치 파이어를 고파크를 이용해 간단히 잡는 것을 추천 드리지만, 만약 포켓몬고를 평소에 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이제 시작해서 이로치 파이어를 얻는갓 자체가 매우 어렵기 깨문에 빛나는 부적을 얻어서 노가다 하는 방법이 가장 무난 할 것 같습니다.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에서 이로치 콘텐츠 자체가 노가다가 기본이기 때문에 시간만 투자한다면 누구든지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