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고 피카츄와 레츠고 이브이에서도 7세대의 알로라 포켓몬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알로라 리전폼 포켓몬은
총 18종류가 존재하는데요.

이들은 태평양 하와이섬이 배경인 알로라 지방에 적응해서 모습이 달라진 포켓몬들입니다. 환경에따라 포켓몬의 모습도 변화 한다고 하네요.

기존 1세대 관동 지방과는 다른 기후, 다른 환경에 영향 받아 다른 형태로 적응한 모습입니다.
각 시티의 ‘포켓몬센터 안’에서 관동 지방 모습을 주고
알로라 리전폼을 교환받을 수 있어요.

알로라 리전폼. 포켓몬들은 기존 포켓몬과는 타입도 기술도 모습도 다르니 꼭 얻어 보시길 바랍니다.


알로라 식스테일, 나옹은 [레츠고 이브이] 교환 한정입니다. 알로라 식스테일 과 알로라 나옹을 얻고싶어서 레츠고 이브이를 구매한 사람도 있을것 같네요. 특히 알로라 식스테일과 나인테일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게 바뀌여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알로라 나인테일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포켓몬이되었지요. 다른건 몰라도 알로라 식스테일과 나인테일은 꼭 얻어 두세요~

그리고 알로라 모래두지와 질퍽이는 [레츠고 피카츄] 교환 한정입니다. 알로라 모래두지역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게 바뀌었지요. 질퍽이도 알록달록 귀엽게 바뀌였구요.


알로라 모래두지의 모습입니다. 얼음타입으로 바뀌면서 이글루같은 피부와 색깔이 너무 귀엽습니다. 레츠고 피카츄에서는 알로라 모래두지를 꼭 바꾸시면 좋겠네요.



하와이 기후 덕분에 너무나도 크게 자란 알로라 나시 역시 너무 귀엽고 웃기기도 하지요. 너무 크게 자라서 화면을 넘어갈 정도네요.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에서 데리고다니면 웃기기도 하고 귀엽기도하고 좋습니다.

이제 알로라 포켓몬들을 교환하는 장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켓몬 센터 안으로가면 알로라 포켓몬과함께 있는 npc에게 말을걸어 일반 포켓몬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알로라 꼬렛
알로라 꼬렛은 블루시티 포켓몬센터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아.

알로라 라이츄
알로라 라이츄는 노랑시티 포켓몬 센터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피카츄는 상록숲에서 출현하며 피카츄에게 [천둥의 돌]을 쓰면 일반 라이츄로 진화합니다. 진화를 시켜서 교환해주면 됩니다. [천둥의 돌]은 무지개시티 왼쪽 백화점에서 팔고 있습니다.

알로라 모래두지
알로라 모래두지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한정 입니다. 무지개시티 포켓몬센터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모래두지는 피카츄 버전 한정 3번도로, 4번도로에서 출현합니다.알로라 모래두지에게 [얼음의 돌] 아이템을 사용하면 알로라 고지로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얼음의 돌]은 무지개시티 왼쪽 백화점에서 팔고 있습니다.

알로라식스테일
알로라 식스테일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한정 입니다. 무지개시티 포켓몬센터 에서 교환할수 있습니다.

알로라 꼬마돌
알로라 꼬마돌은 갈색시티 포켓몬센터에서 교환합니다.

알로라 식스테일
일반 식스테일은 이브이 버전 한정 5/6/7번 도로에서 출현합니다. 알로라 식스테일에게 [얼음의 돌]을 사용하면 알로라 나인테일로 진화합니다. [얼음의 돌]은 무지개시티 왼쪽 백화점에서 팔고 있습니다.

알로라 디그다
알로라 디그다는 보라타운 포켓몬센터에서 교환할수 있습니다. 일반 디그다는 갈색시티 오른쪽 [디그다의 굴]에서 출현합니다.

알로라 나옹
알로라 나옹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한정 입니다.
홍련마을 포켓몬센터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알로라 나옹은 레벨 28에 알로라 페르시온으로 진화 합니다.
일반 나옹은 이브이 버전 한정 24/25번 도로에서 출현합니다.

알로라 질척이
알로라 질퍽이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한정 입니다. 홍련마을 포켓몬 센터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반 질퍽이는 무인발전소, 홍련마을 왼쪽 위 포켓몬저택에서 출현합니다.

알로라 나시
알로라 나시는 포켓몬 리그- 석영고원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라리는 23번도로에서 출현하며 [리프의돌]로 나시로 진화합니다. [리프의돌]은 무지개시티 왼쪽
백화점에서 팔고 있습니다.

알로라 텅구리
알로라 텅구리는 연분홍시티 포켓몬 센터 교환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탕구리는 보라타운 포켓몬타워, 돌산터널에서 야생으로 출현하고 레벨 28에 텅구리로 진화합니다.



지금까지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에서 등장하는 알로라 리전폼 18종 모두 어디에서 교환할수 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원하는 포켓몬 모두 얻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