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이 떠난후 실프주식회사에 본격적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실프주식회사는 11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방금 그린과 배틀을 했던 장소로 카운터외에 딱히 할 것은 없습니다. 2층부터 11층까지 로켓단이 점령하고 있는 것입니다. 꽤나 많아서 실프주식회사 이벤트를 클리어하는데 힘들 수 있지만 1세대 리메이크 버전인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버전이라 정석적인 공략법이있습니다.

먼저 5층으로 이동하여 카드키를 입수하고, 3층의 중앙방을 카드키를 사용하여 들어간뒤 워프를 합니다, 다음8층의 고립된 방으로 이동되면 라이벌과의 배틀, 그후 워프패널을 타고 11층으로 이동하면 마무리 됩니다.


생각보다 단순한 구조이기 때문에 위의 방법만 알고 있으면 실프주식회사 길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실프주식회사에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5층으로 이동하여 왼쪽으로 이동하면 로켓단 간부인 아폴로와 다른 조무래기가 함께 있습니다. 아폴로와 조무래기는 주인공과 뒤이어 등장한 라이벌을 방해꾼이라며 2대2배틀을 걸어옵니다.

배틀에서 승리하면 아폴로는 경계해야 겠다면서 조무래기와함께 라이벌을 밀치며 도망을 가버립니다. 라이벌은 조무래기가 무언가 떨어뜨렸다고 하는데, 그게 바로 카드키입니다. 

카드키가 없으면 실프주식회사 이벤트진행이 어려우니 가장먼저 얻어두어야합니다. 

​실프주식 회사 6층의 남자인데 폴리곤을 빼앗기고 싶지 않다면서 도망치게 해야한다고 합니다. 이남자가 후에 실프주식회사를 구해주면 폴리곤을 주인공에게 선물해 줍니다.

​7층 중앙의 방에 앉아있는 남자에게 말을 걸면 라프라스를 줍니다. 

​워프패널을 통해 7층의 고립된 방에 들어가면 라이벌도 같이 뒤따라 들어옵니다. 그때 아폴로이 등장합니다. 아폴로는 보스방에는 들어가게 하지 않겠다며 막아서려 하는데 라이벌이 본인이 아폴로를 막을테니 주인공보고 보스의방으로 가라고 합니다.

​11층 복도를 따라 전진하다 보면 로사와 로이가 길을 막고 서있습니다. 보스는 지금 중요한 이야기 중이라며 더이상 전진할 수 없게 하면서 배틀을 걸어옵니다. 로사와 로이는 그대로 또도가스와 아보크를 가지고 있으며 이기면 도망을갑니다.

​카드키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실프주식회사 사장님과 비주기가 언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비주기는 자신을 속일 생각하지 말라며 마스터볼이 이미 완성된것이 알고 있다면서 묻고 있고 사장님은 마스텁볼은 그렇게 쉽게 만들수 있는 물건이아니라면서 비주기의 정체를 알게 된 이상 더이상 만들지 않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장은 강한 포켓몬을 많이 만들라고 한것도 거절 한다며 훔친자료로 포켓몬을 만들수는 없다고 합니다. 비주기는 약속과 다르다면서 협박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비주기는 주인공이 온것을 알아차리고 어른들의 세계에 끼어들지 말라고 하면서 쓴맛을 보여주겠다며 포켓몬 배틀을 걸어옵니다.

비주기가 가지고있는 포켓몬은 페르시온과 뿔카노 니드퀸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르시온 Lv39 베어가르기,페인트,속이다,치근거리, 뿔카노 Lv39 돌떨구기,돌진,드릴라이너, 니드퀸 Lv39 깨물어부수기,누르기를 사용합니다.


비주기에게 배틀에서 이기면 실프주식회사를 일단 포기 하겠다고 하며 로켓단은 불멸이며 모든 포켓몬은 로켓단을 위해 존재한다는 말과 함께 사라집니다.

이후 협박받고 있던 사장은 고맙다며 마스터볼을 선물로 받습니다.

마스터볼은 어떤 포켓몬이든 잡을 수 있는 볼로 전설의포켓몬, 희귀 포켓몬 상관없이 한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실프주식회사 밖으로 나오면 아폴로를 쫒아 밖으로 나왔다고 하는 라이벌을 만나게 되는데, 노랑시티에 있던 로켓단들모두 도망갔다고 합니다. 

​노랑시티 체육관에 들어가기 전에 우선 포켓몬센터앞에 실프주식회사 직원이 폴리곤과 서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로켓단이 실프주식회사를 점거하였을때 6층에서 폴리곤을 도망치게 해야 한다고 했던 남자인데, 말을 걸면 폴리곤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프주식회사 이벤트가 끝났으면 노랑시티 체육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노랑시티체육관은 레벨 45 이상의 포켓몬을 가지고 있어야 도전이 가능합니다. 

​노랑시티 체육관은 워프를 통해 체육관 관장에게 가야합니다.

워프를 통해 이동하다보면 다 비슷비슷해 보여서 길을 찾기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노랑시티의 워프길은 입구 기준으로 왼쪽 위/아래 중 아무데나-오른쪽 위-오른쪽 아래-오른쪽 아래-오른쪽 아래-오른쪽 위-오른쪽 아래 순서로 가면 바로 체육관 관장에게 갈 수 있습니다.

노랑시티 체육관 관장은 에스퍼타입 포켓몬들을 사용하는 초련입니다. 

초련은 마임맨, 야도란,루주라, 후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임맨은Lv43 사이코키네시스,리플렉터,빛의장막,연속빰치기 야도란은 lv43 사이코키네시스,하품,파도타기,명상 루주라는 lv43 사이코키네시스,냉동펀치,악마의키스 후딘은 lv44 사이코키네시스, 나이트헤드를 사용합니다.


초련에게 이기게 되면 골드배지와 기술머신33 명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배지는 교환받은 포켓몬이 70레벨까지 말을 잘 듣게 해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