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섬에는 이런 구멍들이 많이 보입니다. 구멍으로 떨어지면 물로 떨어지게되면서 자동으로 비술 물결타기가 사용됩니다. 

그럼 빙글빙글 돌면서 자동으로길을지나가지 못하게 만듭니다.

길을 지나가기위해서는 비술 밀어내기를 사용하여 강한 물살을 막아야합니다.

위에서부터 천천히 밀어낼수 있는 돌들을 구멍으로 다 넣어버리면됩니다.


또한 위의 위치의 블록을 두개다 밀어 넣어주고 떨어지면 더이상 물쌀이 없고 이동이 가능하게됩니다.

​그후 앞으로 조금만이동하면 전성의 포켓몬 프리져를 만날 수 있습니다.

​프리져 앞에서 저장을 해준비 프리져에게 말을 걸면 프리져 애니메이션이 진행됩니다.

​굉장히 추워보이는 냉기를 뿜으며 주인공과 대결이 시작됩니다.

전설의 포켓몬인 프리져역시 잠만보와 마찬가지로 배틀을 통해서 이긴뒤에 포획을 할 수 있습니다.


​프리져를 포획후 쌍둥이섬 밖으로 나와 줍시다. 쌍둥이섬 바깥으로 나오게 되면 입구 근처의 트레이너를 상대해주고 오른쪽 옆에 있는 하트비늘을 주울수 있습니다.

​20번수로에는 트레이너들이 많이 있어서 귀찮지만 모두 상대해주면서 진행해줍시다. 

​수로를 지나 홍련마을 에 도착하였습니다.

원작에서는 홍련섬이라 불렸었는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에서 홍련마을이라 이름을 변경한 것인지 홍련섬에있는 마을이라 홍련 마을이라 부르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홍련마을에 도착후 체육관에 도전하기위해 가보면 체육관의 문이 잠겨있고 열쇠가 풀로 휘감긴 건물 어딘가에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홍련마을 포켓몬센터에서는 알로라 질퍽이/알로라 나옹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센터 옆건물에는 홍련랩이라는 포켓몬 연구 시설이있습니다.

​이 홍련랩에서는 화석을 부화시킬수 있습니다. 

홍련랩에 들어가서 오른쪽 가장 끝방에 이남자에게서 부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초반에 얻었던 화석으로 암나이트,투구를 얻을 수 있고 회색시티의 과학박물관에서 받았던 비밀의 호박을 프테라로 부화시킬수 있습니다.

​또한 홍련마을 위쪽으로가면 포켓몬저택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포켓몬 체육관에 적혀있던 풀로 휘감긴 건물입니다.

이곳에서 비밀의 열쇠를 입수해야 체육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저택은 지상 3층과 지하1층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비밀의 열쇠는 지하 1층에 있는데, 지하 1층으로 들어가려면 3층으로 올라갔다가 1층으로 내려갈 필요가있으며 스위치를 이용하여 가는 길을 만들어야 합니다.

​지하 1층으로 가기위해서는 3층에 있는 스위치를 눌러야 합니다. 3층에있는 스위치를 누르려면 2층에 올라가서 바로 보이는 계단이 아닌 위쪽에 있는 방과 이어진 계단을 통해 올라가야 합니다. 위 스크린샷의 스위치를 누르면 아래쪽의 사다리로 갈 수 있는 길이 생깁니다. 

​사다리를 타면서 내려가다 보면 1층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도착한 1층 에리어는 입구 쪽에서 갈 수 있는 곳과 차단 되어있으며, 지하 2층으로 갈 수 있는 계단이 보입니다.

​지하 1층으로 내려가서 가운데 방의 스위치를 눌러야합니다.

​이후 뮤츠에관한 서적들이 여기저기 분포되어있는데 그 행적을 따라가다보면 비밀의 열쇠를 입수 할 수 있습니다.

​비밀의 열쇠를 획득한뒤 체육관에 들어가면 체육관 관장인 강연이 첫번째 문제하면서 달려 듭니다. 

​강연에게 말을 걸면 체육관 도전이 시작됩니다. 강연에게 도전하는 방법은 5개의 문제를 모두 풀어서 인형5개를 모으면 강연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지면 체육관안의 트레이너와 배틀을 하게됩니다.

​홍련마을 관장인 강연은 불타입 포켓몬을 주로 사용합니다.

강연의 포켓몬은 마그마, 날쌩마, 나인테일, 윈디 입니다.

마그마 LV47 화염방사, 안다리걸기, 이상한빛 날쌩마 LV47 플레어드라이브,전광석화,마구찌르기 나이테일 LV47 불대문자,전광석화 윈디 LV47 플레어드라이브, 역린, 깨물어부수기를 사용합니다.

강연에게 승리하면 진홍색배지와 함께 기술머신 46 불대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진홍색배지는 교환 받은 포켓몬이 레벨80까지 말을 잘 듣도록 해줍니다.

체육관에서 나오게 되면 라이벌이 나타나서 여기에 있을줄 알았다며, 포켓몬리그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배지8개가 필요한데 본인은 7개를 모았다고 이야기 합니다. 배지에대해서 이야기 한 뒤 마지막 남은곳은 상록시티 체육관이라며 저번에 갔을때에는 잠겨있었지만 다시 한번 가봐야 겠다며 이야기해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