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개조버전은 바로 원피스 버전입니다. 원피스버전, 말그내로 포켓몬 골드버전을 기반으로 원피스 스토리를 할 수 있는 버전입니다. 비제이 마술싸님이 개조한 버전으로 엄청난 도트 퀄리팅와 원피스스토리를 진행하는 버전입니다.


처음 시작부터 원피스의 명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샹크스가 루피에게 밀집모자를 건네주며 루피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원피스 버전은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제작한 버전입니다.


루피의 전투 장면입니다. 정말 도트가 대단합니다...완볔한 뒷모습에 그림자까지, 적의 도트는 소홀히하는 개조버전들도 많은데 적들의 도트역사 크기며 색상 까지 정말 깔끔하고 이쁘게 잘 뽑아 냈습니나.
도트 그래픽만큼은 그어떤 개조버전에 꿀리지 않는 최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원피스버전에서는 진화를 어떻게 표현했을까? 했는데 캐릭터의 강화를 통해 잘 표현해 주었습니다. 기어 세컨드를 루피의 진화로 표현했네요. 그와중에 도트가 또 대단합니다.


동료역시 풀숲에서 튀어나온걸 잡으면 실망했을텐데 스토리중에 자연스럽게 합류해줍니다. 맵도 많이 바뀐부분이 있고 깔끔하게 잘 뽑아낸 도트작업, 원작에 충실한 스토리까지 모든 면에서 좋습니다.
다만 특성부분이 약간 아쉽습니다. 모든 특성이 노말, 기술 특성들 역시 모두 노말입니다.
이부분은 너무 아쉽습니다.

원피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재밌게 플레이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낙인기있는 원피스라서 많이들 좋아 해주실것 같네요.



원피스버전은 마술싸님이 이웃신청을 통해 나눠주십니다
링크-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ylee3256&logNo=221289313423&navType=t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