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조버전 추천은 네오xy버전입니다. 처음으로 6세대 개조버전을 가지고 왔습니다.
neo X,Y버전은 기존 x,y버전에서 포켓몬들의 타입과 기술등 안배우는 것들도 배울수 있으며 야생포켓몬들이 바뀌었습니다. 난이도역시 대폭 상승 했습니다.


예를 들자면 야생에서 잡은 스라크가 핫삼나이트를 지니고있으며, 특성은 테크니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해보시몀 초반 숲에서 스라크가 등장하니 잡으시면 좋습니다.


또한 야생포켓몬이 바꼈다는게 무슨 의미 냐면 백단시티의 오른쪽에 있는 풀숲입니다. 이 풀숲을 돌아다니다보면


이렇게 주리비안이 나오게됩니다. 이런식으로 풀숲에 나오는 포켓몬이 바뀌어서 어떤 풀숲에서 좋은 포켓몬이 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이곳 저곳 풀숲에 가서 포켓몬들을 확인해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6새대 개조버전인 당연한 거지만 메가진화가 가능합니다. 보통 메가진화를 하는 포켓몬들은 메가스톤을 지니곳 있습니다. 원시회귀를 하는 포켓몬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키스톤을 얻은후에 메가진화는 가능합니다. 원시회귀는 키스톤이 없어도 가능하고 레쿠자는 전용기술인 화룡점정을 배워야 메가진화가 가능합니다.

확실히 neo x,y버전을 플레이 해 보니 초반에는 야생포켓몬들 찾아 다니는 재미가 있고 1순위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난이도가 쉽지 않겠냐 하실 수 도 있는데, 일단 플레이해보면 난이도는 확실히 엄청 어렵습니다. 못깰 정도 까지는 아니고 천천히 플레이하면서 즐기실수 있을 정도 입니다.

포켓몬 골드버전 개조판들과는 또다른 그래픽좋은 버점으로 플레이해보니 확실히 신세계이긴 합니다.
네오xy버전 추천합니다. 다운은 아래 링크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네오xy버전 다운 링크-

https://projectpokemon.org/forums/showthread.php?46215-Pokemon-Neo-Y-amp-Neo-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