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개조버전 리뷰는 지우버전입니다. 정식 명칭은 Pokemon Ashgray Version으로 지우버전으로 많이 알려져있는 버전입니다.
지우버전은 말그대로 원작 애니매이션 ‘포켓몬스터’의 내용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저역시 어린시절 챙겨봤던 1세대 스토리가 반갑네요. 저와 비슷한 또래의 포켓몬 유저들이라면 향수를 일으킬 만한 작품입니다.


개조버전의 도트 역시 깔끔하게 잘 찍혀있고 이슬이, 웅이, 지우 등등 많은 캐릭터들이 귀엽게 잘 만들어 놨습니다. ​


애니매이션이 원작인만큼 빠질 수 없는 로켓단로 등장하면서 정말 애니의 묘사를 잘 해놨습니다. 가끔 깜짝깜짝놀랄만큼 신기하게 표현해 놓은 부분들도 있으니. 플레이하면서 지루하지 않게 잘 만든 개조버전입니다.

원작답게 처음 시작은 피카츄를 얻게 되는 과정 부터 피카츄와 친해지는 계기, 이슬이와의 만남 등등 에피소드들이 게임을 하면서 생각나게됩니다.

지우의 라이벌인 오바람도 등장하니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으실 겁니다.

지우버전은 영어를 기반으로 플레이해야 되는 단점이 있는데, 어느정도 해석하기에는 어렵지 않을 정도 입니다. 아마 개조버전을 자주 접하는 유저라면 어렵지 않게 플레이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우버전, 애쉬그레이버전 링크
-https://m.facebook.com/officialpokemonashgra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