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소개할 개조버전은 디지몬스터입니다. 포켓몬 개조버전중 꽤 인기있는 버전으로 알고계시는분들 역시 많이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름그대로 포켓몬이 아닌 디지몬을 잡으며 디지몬과 함께 여행을 깨는 개조버전입니다.
251마리의 포켓몬이 모두 디지몬으로 바뀌였습니다.
포켓몬과 함께 양대산맥인 디지몬으로 신선하게 플레이가 가능하고 재미있는 버전입니다.


주인공 역시 골드가 아닌 디지몬 어드벤터의 주인공 테일이로 바뀌었습니다. 꽤나 세심하게 만든 도트네요.


처음 스타팅 디지몬은 길몬과 레나몬 테이어몬 중에서 고를수 있습니다. 저는 길몬 테리어몬 레나몬 셋다 플레이 해보았는데 포켓몬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기술역시 바뀐부분들이 많이 보이며, 불카드, 물카드등등 진화카드들의 아이템이 따로 존재하여 다양한 진화를 구현해놓았습니다.


디지몬들의 진화는 포켓몬과 약간 다른부분들이 존재하는데 이질감없이 새로운 방법들로 잘 구현해놓아서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도트작업이 약간 아쉽습니다. 모든 포켓몬을 디지몬으로 바꿨기때문에 엄청난 작업량이 필요한것이 겠지요. 일부 디지몬은 너무 크거나 너무 작거나 앞을 안보고 뒤를 보고있거나 그런 것들이 조금 있습니다. 어떤디지몬인지 파악은되나 완성도 부분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러나 플레이하기에 좋고 확실히 재미부분에서 월등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개조버전입니다.

다운로드링크-https://m.cafe.naver.com/lkldigimonste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