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보시티 왼쪽으로 나가면 아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람개비숲을 빠져나가려면 두가지 길이 있다고 설명을 해 줍니다.
곧장 가는길과 숲을 통해지나가는 방법이 있다고 말하며 본인은 곧장 갈테니 주인공보고는 숲에 숨어있는 녀석들이 있는지 확인하면서 오라고 합니다.


바로 왼쪽길로 가보면 플라스마단 이 있습니다. 일반트레이너들도 같이 있으니 배틀하면서 쭉가면 됩니다.
길은 외길이라 길을따라가면 됩니다.


숲을 길을따라 진행하다보면 통나무길을 지나 플라스마단이 또 있습니다.
이녀석은 레벨14 보르쥐와 레벨14 깜눈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에서 승리하면 화석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플라스마단에 칠현인 중 한명인 아줄이 나타나고 조무래기는 고자질을 합니다. 플라스마단을 방해하는것은 용서 못한다며 혼내주겠다고 하는데 그때 아티와 알로에가 등장해서 도망갑니다.
알로에는 화석을 찾아줘서 고맙다며 달의돌을 줍니다.


이후 숲을 빠져나와 위쪽으로 이동하다보면 스카이애로 브리지가 나옵니다.


쭉쭉쭉쭉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다리를 빠져 나오면 구름시티에 도착하게 됩니다.


오른쪽 끝으로 이동해서 체육관에 바로 도전 하려고 하면 체육관에서 체렌이 나옵니다. 체렌은 아티에게 도전했다고 하며 벌레타입을 사용 한다는 정보를 줍니다. 이후 체렌이 가고 나면 아티가 뛰어나와 플라스마단이 나타났다며 도전을 미루게 합니다.
이후 따라오라며 프라임피어라는 부두로 오라고 합니다.


부두로가면 모여있습니다. 플라스마단이 또 포켓몬을 빼앗았다고 합니다. 대화를 하고 있으면 플라스마단이 등장하고 도망갑니다. 아티는 바로 쫒아가면서 주인공보고 따라오라고 합니다.


구름시티 왼쪽으로 가보면 아티가 있습니다. 착실히 길안내를 잘해주고 있습니다. 플라스마단이 체육관 방향으로 갔다며 혼자말을 하고 그쪽으로 달려 갑니다.​


아티를 따라가면 플라스마단과 아티가 대치하고 있습니다. 배틀을 하게 되며 플라스마단은 레벨17깜눈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후 플라스마단이 도망가고 건물로 들어가면 게치스를 만나게되고 본인의 야망을 말하고 이벤트가 마무리 됩니다.


이제 다시 체육관으로 가면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지치지 않았냐며 맛있는물을 받습니다.
구름시티 체육관은 보이지 않는 벽을 뚫고 가는 테마이며 바닥의 스위치를 조정해사면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들과 배틀을 하면서 진행하면 구름시티 체육관 관장 아티까지 갈 수 있습니다. 아티는 레벨 21 훨구, 레벨23 모아머 레벨21 돌살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티에게 이기면 비틀배지와 기술머신 76 벌레들의 저항을 받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