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공략 일곱번째 입니다. 지금까지 물풍경시티 체육관 관장을 클리어 하고 관장인 야크가 일이생겨서 6번도로의 동굴앞에서 기달리라고 하였습니다.
바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체육관 왼쪽으로 쭉 가려고 하면 오랜만에 벨이 와서 체육관에 갔었냐고 물어봅니다.
물풍경배지를 보여주면 감탄하다가 승부를 하자고 합니다.
벨은 레벨26 하데리어, 레벨28 챠오꿀(파트너 포켓몬), 레벨26 야나프(타입별 포켓몬), 레벨26 몽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켓몬 배틀에서 이기면 밸이 비전머신02 공중날기를 줍니다.


다시 가던길을 가면 6번도로가 나옵니다.


6번도로의 트레이너들을 쭉 쓰러뜨리면서 가다보면 전기돌동굴이 나옵니다. 거미줄이 쳐진 동굴앞으로가면 아콘이 옵니다.
야콘은 악비르를 꺼내 거미줄을 제거하고 주인공에게 기술머신78 땅고르기를 건네 줍니다.


전기돌동굴로 들어가면 N이있습니다. 게치르가 주인공과 체렌에 대해 조사했다는 것을 알려주고 플라스마단이 이 앞에서 기달리고 있다고 알려줍니다.


n이 떠나고 앞으로 조금만가면 벨과 주박사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기어르이대해 조사하고 있다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주박사님은 행복의알을 줍니다.
행복의알은 포켓몬에게 지니게하면 경험치를 1.5배 더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빛을 내는 돌들을 치우면서 진행 하다보면 벨과 주박사님이 또 와서는 데이터를 대강 다모았다고 합니다.


벨과 주박사님 대화 후 아래로 내려가면 갑자기 닌자 같은 녀석들이 둘러 싸고는 다리를 건넙니다.
다리를 건너고는 이 앞에 내려가는 계단이 있고 거기서 플라스마단이 기다리고 있다며 가보라고 하고는 다시 사라집니다.


트레이너들과 싸워주면서 앞으로 가다보면 하나 둘씩 플라스마단들이 나오기 시작 합니다.


트레이너들, 플라스마단들과 배틀하면서 가다보면 N이 서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N은 주인공에게 꿈이있냐고 물어보면서 배틀을 걸어옵니다.
N은 레벨28 암트르, 레벨28 파쪼옥, 레벨28 철세드, 레벨28 기어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N과의 배틀에서 이기면 벨과 주박사님이 등장 합니다. 주박사님과 N은 서로의 포켓몬에 대한 생각들에 대해 말하다가 갑니다.


이후 전기돌동굴을 빠져나오면 궐수시티가 나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