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시티 관장 아티에게 이기고 나오면 라이브캐스트가 울립니다. 벨이 연락을 해왔습니다. 벨은 4번도로가 이어지는 게이트에서 만나자고 합니다.


게이로 가보면 벨이 있습니다. 바로 포켓몬 승부를 하자고 합니다.
벨은 레벨18 하데리어, 레벨18 몽나, 레벨20 파트너 포켓몬, 레벨 18 타입별 포켓몬(ex야나프)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이트를 통과하면 4번도로가 나옵니다.


4번도로에서 조금만 잎으로 가면 체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켓몬 승부를 걸어 옵니다.
체렌은 레벨20콩둘기, 레벨20 타임별포켓몬(ex앗차프), 레벨20레파르다스 레벨22 파트너포켓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켓몬승부가 끝난 후 라이브캐스가 또 울립니다. 주박사님의 연락이며 뇌문시티 게이트에서 보자고 합니다.


트레이너들과 싸워가면서 4번도로를 쭉 진행하면 게이트가 나옵니다.
게이트에는 이미 주박사님과 체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박사님은 여행을 즐기라고 말해주면서 하이퍼볼을 하나씩주고 벨을 만나러 갑니다.


게이트를 나가면 바로 뇌문시티가 나옵니다. 뇌문시티에 입장 하자마자 플라스마단들이 키우미할아버지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주인공에게 도움을 요청해서 배틀을 해줍니다.
플라스마단은 레벨18보르그 와 레벨18 깨봉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에서 이기면 플라스마단은 도망가면서 유원지로 가있는다고 말합니다. 키우미 할아버지는 고맙다며 자전거를 선물로 줍니다. 이후 벨이 등장해 뮤지컬을 보러간다고 합니다.


뇌문시티를 돌아다니다 보면 벨을 꼬 만나게 되는데 뮤지컬이 재밌었다며 주인공을 데리고 갑니다.


뮤지컬에서 설명을 듣고 나오면 벨의 아빠가 등장합니다. 벨의 아빠는 벨의여행을 반대하면서 그만 돌아가자고 하고 벨은 여행을 하겠다며 싸움니다. 그때 체육관관장인 카밀레가 나타나 아빠 설득을 도와주고 벨릐 아빠는 어느정도 수긍하고 돌아갑니다.


이후 뇌문시티 오른쪽으로 가면 n을 만날 수 있습니다. n은 플라스마단을 찾고 있냐며 주인공에게 관람차를 같이 타게 합니다.


관람차를 타면서 N은 본인이 게치스의 부탁으로 플라스마단의 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후 관람차에서 내려 배틀을 걸어 옵니다.
레벨22 깜눈크, 레벨22 달막화, 레벨22 곤율랭, 레벨22 심보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에서 이기면 엔은 또 모든 트레이너에게서 포켓몬을 해방시키겠다는 말을 하고 가버립니다.


치료후 바로 체육관에 도던하러 가겠습니다.
뇌문시티 체육관은 놀이기구 같은것을 타면서 관장에게 가면됩니다. 전기타입 체육관이며 트레이너들 역시 전기타입 포켓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멜레는 레벨25 애몽가(수컷),레벨27 제브라이카, 레벨25 애몽가(암컷)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멜레엑 승리하면 볼트배지와 기술머신72 볼트체인지를 받게 됩니다.
카멜레는 이후 물풍경시티에 갈거냐고 물어보고 지금은 갈 수 없을거라며 도와주겠다고 5번도로로 오라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