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센터 왼쪽을 트라이배지를 획득 후 다시 가면 더이상 길을 막지 않습니다.
체육관배지가 있으면 실력이 확인 된 것이기 때문에 위기에 닥쳐도 헤쳐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가면 3번 도로가 나옵니다. 3번도로에는 키우미집과 보육원으로 보이는 집이 나란히 있습니다.
키우미집은 다른 시리즈 포켓몬스터와 마찬가지로 일반 키우미 집이며 옆에 빨간 지붕의 보육원에서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옆의 아이들과 선생님과는 포켓몬 배틀을 할 수 있습니다.


키우미집을 지나 왼쪽으로 가다보면 체렌이 와서 트라이배지를 가진 자들 끼리 어느 쪽이 더 강한지 배틀을 하자고 합니다.
체렌은 파트너 포켓몬 레벨14와 쎄비냥 레벨 12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이 끝나면 갑자기 플라스마단 두명이 지나가고 벨과 아이한명이 뒤쫒아 왔습니다.
벨은 방금 지나간 녀석들이 어린아이의 포켓몬을 빼앗아 갔다고 말해주고 체렌은 되찾아야 한다며 플라스마단은 쫒아 갑니다.


이후 밑으로 진행 하려 하면 벨이 플라스마단에게 빼앗긴 포켓몬을 되찾아 달라며 진행을 못하게 막습니다.


체렌을 뒤 쫒아 왼쪽으로가면 동굴앞에 체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플라스마단은 이 안에 있다고 합니다.
체렌은 체력을 확인했냐고 물어보고 그렇다고 하면 같이 지하수맥굴로 들어갑니다.


지하수맥굴로 들어가면 바로 플라스마단 두명이 같이 있습니다.
2:2배틀을 할 줄 알았는데 그냥 일반 1:1배틀입니다. 상대는 보르쥐 레벨12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에서 이긴 후 포켓몬을 되돌려 달라고 하면 갑자기 뒤에서 플라스마단 두명이 더 나타납니다.
이번에는 2:2배틀입니다.
주인공은 체린과 같이 배틀을 하게 되며, 플라스마단 두명 모두 레벨12의 보르쥐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위에 보이는 아이템은 기술머신 도둑질이며 지하수맥굴이서는 두더류가 등장 합니다.


배틀에서 이긴 뒤 벨이 있던 곳으로 가면 감사인사를 받게 됩니다. 또한 힐볼을 받게 됩니다. 힐볼을 통해 잡은 포켓몬은 체력이 가득 차게 됩니다.


벨이 못가게 막던 아래쪽으로 이제 진행이 가능 합니다. 아래로 가다보면 체렌이 와서 진한 풀숲에 대해 설명해 줍니다. 진한 풀숲에서는 드물게 두마리의 포켓몬이 같이 등장 합니다. 체렌은 설명후 칠보시티로 갑니다.


길을따라 조금만가면 3번도로를 빠져나와 칠보시티에 도착합니다. 칠보시에 도착하면 체렌이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으며 포켓몬센터 앞까지 데려다 줍니다. 유루 열매를 주인공에게 주고 칠보시티 관장은 격투타입포켓몬으로 공략 하라는 팁까지 주고 갑니다.


바로 도전을 하려고 체육관으로 들어가려 하면 N이 다시 등장 합니다. N은 또 이상한 소리를 하면서 배틀을 걸어옵니다. 콩둘기 레벨 13, 동챙이 레벨13,으랏챠 레벨13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에서 주인공이 이기면 본인에게 세계를 구할 힘이 없다며 힘이필요하다는 말을 하면서 가버립니다.


체육관 안으로 들어가면 부관장인 아보레가 맞아줍니다. 관내 안내를 해줍니다. 이곳은 박물관과 체육관이 같이 있는 곳인것 갔습니다.


아보래의 설명이 끝난 후 안으로 들어가면 진짜 체육관이 등장 합니다. 칠보시티 체육관은 노말타입 체육관이며 트레이너모두 노말타입 포켓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말타입은 격투타입에 약하며, 바람개비숲 주위에서 격투타입 포켓몬이 등장 한다는 힌트까지 알려 줍니다.
이곳에서는 책장에 꽂힌 메모를 읽어 문제를 풀어가면서 진행합니다. 책의 위치를 알려면 트레이너들과 배틀을 통해 이기면 알 수 있습니다.


문제들을 풀이 체육관 관장까지사면 알로에를 만날수 있습니다.
하데리어 레벨18, 보르그 레벨20을 가지고 있습니다.


체육관관장에게 이기면 베이직베지와 기술머신67 원수갚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따 갑자기 부관장인 아보래가 들어와서 플라스마단이 박물관의 뼈들을 가져가려 한다고 합니다.
무슨일인지 알로에와 아보래모두 나가고 주인공보고도 따라오라 합니다.


나가보면 플라스마단이 박물관에 전시된 화석을 가지고 가버립니다.


이후 알로에는 체육관 밖으로 나가고 따라 나가보면 감자기 어떤 남자가 알로에에게 말을 걸어옵니다.
이남자는 구름시티 관장인 아티라고 소개 합니다.​


이후 벨과 체렌이 무슨일이냐고 하면서 합류 합니다.
알로에는 나눠서 수색하자며 벨과 체렌은 박물관에 남아있으라하고 본인은 오른쪽으로 아티와 주인공 보고는 숲으로 가라고 합니다.
이후 밸은 다우징머신을 가지고 가라며 건네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