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리뷰는 story of sliver, 포켓몬스터 sos버전입니다.꽤나 신선한 스토리와 컵셉을 가지고 있는 버전입니다. 골드버전에서의 라이벌이었던 실버가 주인공인 버전으로 로켓단 두목인 비쥬기의 아들 실버의 이야기 입니다.
​​​


시작부터 박사님의 포켓몬 설명이아닌 비쥬기가 등장해 실버에게 임무를 줍니다. 원작인 골드버전에서는 창문으로 박사님의 포켓몬을 훔쳐서 달아나지만, 이버전에서는 로켓단의 일원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스토리는 뮤츠를 연구하는 로켓단을 홍련 체육관의 관장인 강연이 막기위해 관동지방 관장들과 실력자들이 연합을 만들어 제압합니다.

로켓단은 점멸하고 비쥬기는 레드에게 잡히게 됩니다. 실버는 도망다니게되면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꽤 몰입도 있는 스토리입니다. 로켓단의 편에 서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것도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다른 재밌는점은 로켓단의 일원답게 배틀후 상대방의 포켓몬을 뺏을 수 있습니다. 모두 빼았는건 아니고 배틀후 말을 걸었을때 빼았을 수 있으면 이렇게 뺏을지 물어봅니다. 확실히 악당다운 모습이며, 로켓단의 특징을 재밌게 살려냈습니다.


또 재밌던건 로이, 로사의 등장입니다. 포켓몬을 하면 로이 로사는 모두가 알만한 로켓단의 대표격인데요. 로이와 로사가 실저의 훈련을 도와줍니다.

스토리도 좋고 재미있는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버전으로 플레이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작자 블로그 주소입니다.

https://m.blog.naver.com/7745689/2203207982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