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와 함께 포켓몬 최고의 귀염둥이 이브이 진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브이는 진화 종류가 많아서 만화나 게임프리크에서는 불꽃의돌, 물의돌, 풀의돌등 돌을통해서 진화했는데, 돌이없는 포켓몬GO에는 어떻게 진화를 시킬수 있을까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브이는 닉네임을 특정별명으로 변경한 후 진화 시키면 됩니다. 현재 포켓몬고 에서는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 에브이, 블래키밖에 나왔있지 안습니다. 어서 빨리 님피아, 리피아 글레이시아 들이 나와주면 좋겠네요.

<닉네임 변경 으로 진화>
부스터 : 별명을 Pyro로 변경하고 진화

샤미드 : 별명을 Rainer로 변경하고 진화

쥬피썬더 : 별명을 Sparky로 변경하고 진화

에브이 : 별명을 Sakura로 변경하고 진화

블래키 : 별명을 Tamao로 변경하고 진화


이브이를 이름변경으로 이미 조건진화했다면, 반복할 수 있는 진화 방법은 이와 같습니다. 부스터와 샤미드, 쥬피썬더는 완전 랜덤진화이기 때문에 확정 진화 시킬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다만 에브이와 블래키는 파트너 포켓몬으로 설정된 채로 10km이상을 걸은 후 각각 낮, 밤에 진화를 하면 해당 진화형으로 확정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에브이와 블래키를 진화시킬 때 해당 지역의 안정적인 GPS 신호가 잡혀있어야 확정 진화를 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10km를 걷고 진화를 시켰는데 GPS가 불안정적이라면 샤미드, 부스터와 쥬피썬더로 랜덤 진화합니다.안전하게 진화를 시키기 위해서 집으로 도착한 후 와이파이 옆에서 진화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에브이 : 파트너로 10km 걷기 / 낮에 진화

블래키 : 파트너로 10km 걷기 / 밤에 진화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 : 랜덤진화


저의 최애 이브이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