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화이트 공략 열한번째 입니다. 지금까지 스토리를 보면 n이 제크로무를 얻었고 n이 본인에게 대적하려면 레시라무를 얻으라고 주인공에게 말하였습니다. 그래서 주인공 일행은 레시라무를 얻기 위해 일단 고대의 성으로 가기로 하였습니다.


4번도로를 빠져나와서 이동해 줍시다. 저번에 아켄/프로토가 화석을 얻기 위해 간적이 있던 곳이니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 됩니다.


고대의성으로 들어가려 하면 먼저 출발 했던 체렌이 뒤따라옵니다. 사막의 모래때문에 늦게 도착 했다고 하네요. 노간주는 먼저 갔다고 서두르자고 합니다.


구덩이에 빠지지 않게 조심히 컨트롤 해주면서 위의 계간으로 내려가 줍니다.


계단을 내려가보면 플라시마단 칠현인 중 한명인 녹시가 있습니다. 주인공의 실력을 확인해 보겠다고 하지만 직접 배틀을 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플라스마단 조무래기들이 퍼져있습니다. 쓰러 뜨려주면서 구덩이로 빠져 이동해야 합니다.
위의 구덩이로 빠지면


노간주와 게치스가 있고 체렌역시 뒤따라 왔습니다.
게치스는 이곳에 레시라무를 부활시키기 위해 필요한 라이트스톤이 없다고 알려주면서 플라스마단의 왕인 N이 주인공보고 레시라무를 찾아서 본인에게 이기지 않으면 플라스마단이 전세계의 포켓몬들을 해방시킬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이후 대화가 끝나고 바로 밖으로 이동됩니다.
라이브캐스트가 울리고 주박사님에게 연결이 됩니다. 주박사님은 급한일이 있다며 바로 칠보시티 박물관으로 오라고 합니다.


칠보시티 박물관으로 가보면 모두가 모여있습니다. 알로에가 데져트리조트에서 라이트스톤을 발견했었다며 주인공에게 건네줍니다. 이후 노간주는 쌍용시티로 가보자고 하고는 먼저 날아가 버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