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공략 열번째 입니다. 저번에는 설화시티 체육관 관장 담죽에게 승리하고 배지를 얻은 후 게치스에게서 용나선탑으로 오라는 전언을 받았습니다.


체육관 위인 북쪽으로 가면 바로 용나선탑이 나옵니다. 먼저 조사를 하고 싶다며 먼저 간다했던 주누운박사가 용나선탑 앞에 있습니다.
주박사는 상황설명을 해줍니다. 플라스마단이 탑의벽을 뚫고 대거 들어갔으며, 담죽과 체렌이 쫒아갔다고 합니다.
박사는 숲의 양갱을 줍니다.


탑을 올라가면 됩니다. 탑을 올라가다보면 체렌이 나오고 쓰러져있는 기둥을 밟고 지나갈 수 있다고 말해주고는 플라스마단을 먼저 쫒아갑니다.


탑을 올라가다보면 담죽과 체렌이 플라스마단을 막고 있을테니 주인공보고 어서 올라가라고 합니다.
플라스마단과 싸워주면서 계속 올라가도록 합시다.


어느정도 더 올라가면 탑이 흔들리며 울음소리가 들립니다. 탑 위에서 무슨 소란이 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위로 올라가보면 플라스마단과 칠현인중 한명인 쟈로가 있습니다. 주인공의 진입을 막기위해 플라스마단 4명이 주인공을 둘러싸고 배틀을 하게 됩니다.
레벨33 보르그, 레벨33 악비르
레벨34 악비르
레벨33 깨봉이 레벨33 레파르다스
레벨34 보르그 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 이기면 지나갈 수 있도록 길을 비켜줍니다.


위로 올라가 보면 N과 제크로무가 있습니다.​


N은 제크로무를 얻었습니다. 포켓몬리그로 향하겠다고 하며 주인공보고는 유대감을 지키고 싶다면 레시라무에게 인정을 받으라고 말하고는 제크로무를 타고 날아가 버립니다.


이후 체렌과 담죽이 와서는 상황파악을 하다가 일단 돌아가기로 합니다.


다시 돌아와 이야기중 노간주가 등장하고는 탑의 불빛을 보고 왔다고 합니다. 상황을 전해듣고 플라스마단이 레시라무 까지 얻게되면 정말 큰일이 날것이라며 레시라무에대해 짚이는 곳이 있으니 고대의성으로 가자고 합니다.
담죽과 주누운박사는 탑을 살펴보러 가고 노간주와 체렌은 바로 고대의 성으로 향합니다.
벨은 4번도로에서 이어지는 리조트데저트 안쪽이 고대의 성이라고 알려줍니다.

고대의성은 저번에 아켄/프로토가를 얻기 위해 날개화석/껍질화석을 받았던 곳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