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버전 공략 아홉번째 입니다. 전 공략에서는 궐수시티의 풍란에게 이겨서 제트배지을 얻고 플라스마단이 태엽산/설화마을 쪽으로 가고 있다는 정보를 들었습니다.


궐수시티 오른쪽 7번도로로 나온 후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라이브캐터가 울립니다.
오랜만에 엄마에게 안부전화가 온것이 었습니다.


그대로 오른쪽 간 후 위로 쭉가면 태엽산이 나옵니다. 계단을 오르려하면 체렌이 와서 제트배지를 가진 자끼리 배틀을 해보자고 합니다.
체렌은 레벨33 켄호로우, 레벨33 앗차키(타입별 포켓몬), 레벨35 샤비(파트너 포켓몬), 레벨33 레파르다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켓몬승부가 끝나면 위에서 보고있던 노간주가 칭찬을해 줍니다. 노간주는 강해지는 것외에고 강해져서 무엇을 하는지가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해주면서 비전머신03 파도타기를 줍니다.


이후 노간주와 체렌이 떠나고 주인공역시 태엽산으로 들어가면 체렌과 물풍경시티 관장이었던 야콘이 있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플라스마단에 대해 물어보고는 떠납니다. 바로 동굴을 탐색 하면서 나가면 됩니다. 동굴에도 역시 야생포켓몬이 많고 트레이너 역시 많기 때문에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동굴 끝 쪽으로 가면 체렌이 플라스마단과 싸우고 있습니다. 플라스마단은 패배하고 체렌에게 포켓몬을 지배하는 거라는 이야기를 하고 체렌은 생각에 빠지게 됩니다.


태엽산을 빠져나오면 주누어박사가 있습니다. 주박사는 용나선탑에 대해 알고 있냐고 물어보고는 용나선탑에 전설의포켓몬에 대한이야기를 해줍니다. 조사해보고 싶다며 용나선탑으로 가겠다고 말하고는 가버립니다.

이후 계단을 오르면 바로 설화시티입니다.


설화시티에서는 별다른 이벤트없이 바로 체육관도전이 가능 합니다. 바로 체육관으로 향해보겠습니다.


설화시티 체육관은 역시 얼음테마의 체육관이며 바닥역시 포켓몬시리즈의 전통이라 할 수 있는 미끄러지는 얼음 바닥입니다.
트레이너들역시 얼음타입포켓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쓰러뜨리면서 관장 까지 가줍시다.


설화시티 체육관 관장은 담죽입니다. 담죽은 얼음 타입 관장이며 레벨37 바닐라치, 레벨39 툰베어, 레벨37 프리지오를 갖고 있습니다.


담죽에게 이기면 아이스시클배지와 기술머신 79 얼음숨결을 받게 됩니다.


체육관에서 나오면 체렌과 벨이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체렌은 마름꽃마을을 떠난 뒤로 본인이 변한 것이 있는지 물어봅니다. 본인의 고민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벨은 애호가클럽에 간 이야기를 하는데 체육관관장 담죽이 체육관에서 나옵니다.


담죽은 갑자기 누구냐며 소리치는데 그때 저번에 본 어쎄신들이 또 등장 합니다.
게치스의 전언이라며 주인공보고 용나선탑으로 오라고 합니다.그곳에서 N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고는 사라집니다.

이후 담죽과 체렌은 용나산탑으로 향하고 벨은 어떻게 할지 고민 합니다. 북쪽으로 가면 용나선탑이 있다고 알려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