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블랙/화이트 버전 공략 여덟번째 입니다. 지금까지 전기돌동굴을 지나 궐수시티에 도착하였습니다.


궐수시티 포켓몬센터 옆으로 가면 누군가 와서 주인공을 아는척하면서 포켓몬도감을 보여 달라고 합니다. 이분 역시 주박사, 주누운 박사라고 합니다. 주박사의 아버지였습니다.
그러면서 포켓몬도감을 강화해 줍니다.


그리고는 주누운박사는 옆에 있던 풍란을 소개시켜주고 떠납니다. 풍란은 궐수시티 체육관의 관장입니다. 타워오브헤븐을 조사할거라면서 주인공도 같이가자고 7번도로로 오라고 하고는 가버립니다.


풍란이 간곳을 따라 오른쪽 위로 가면 7번도로가 바로 나옵니다. 트레이너들이 많이 있는데 배틀을 해주면서 길을 따라 가면 됩니다.


7번도로를 따라 가다보면 탑이 하나 나오는데 이곳이바로 타워오브헤븐입니다.
타워오브헤븐으로 들어가서 꼭데기까지 올라가야 합니다. 포켓몬도 많이나오고 트레이너들이 많이나오니 스프레이를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워오브헤븐 꼭데기까지 가면 풍란이 있습니다.
꼭대기에는 종이 있는데 이 종이 포켓몬의 영혼을 진정시켜준다고 합니다. 이후 주인공이 종을 울리면 풍란은 본인이 비행타입 포켓몬을 사용하는 관장이라며 준비가 되면 체육관으로 오라고 합니다.


공중날기를 통해 포켓몬센터로 간듸 왼쪽으로 가면 비행장 위에 체육관이 있습니다. 비행타입 관장 답게 비행장에 체육관이 있습니다.


궐수시티 체육관은 주인공이 대포같은 것에 들어가서 발사 됩니다. 대포가 발사되는 위치가 정해져있기때문에 주의하면서 관장까지 가면 됩니다.


궐수 시티 관장 풍란은 레벨33 맘박쥐, 레벨33켄호로우 레벨33 스완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풍란에게 이기면 제트배지와 기술머신62 에크러뱃을 받습니다.
또한 풍란은 본인이 태엽산을 넘어 설화시티를 날고 있었을때 플라스마단이 마을로 향하고 있던것을 보았다고 합니다.

체유관에서 나오면 N이 또 다가옵니다. 본인의 이상과 생각등을 말해주고는 떠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