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Z를 얻은 뒤 앞으로가면 일륜의 제단이 나옵니다.​


제단앞으로가며누하푸우와 릴리에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련클리어를 축하 주면서 릴리에가 회복을 시켜줍니다.
하푸우는 이제 제단으로 가서 피리를 불면 된다고 알려줍니다.​


제단을 올라가서 주인공은 태양의피리를, 릴리에는 달의피리를 나눠서 연주합니다. 연주를 하면 재단이 빛나기 시작하면서 재단이 열려 빛이 뿜어져 나옵니다.


재단에서 뿜어져 나온 빛에 릴리에 가방에있던 별구름이 자동으로 움직여 빨려 들어갑니다.


그리고는 별구름은 솔라레오/루나아라로 진화 합니다.
울트라썬에서는 솔라레오/ 울트라문 에서는 루나아라 입니다.


릴리에는 솔가레오로 진화한 별구름에게 어머니를 만나게 해달라며 부탁하고 솔가레오는 알았다는 듯이 울부짖습니다.​


이제 릴리에의 어머니를 찾으러 가려고 하는 순간 공중에서 빛이나더니 구즈마와 릴리에의 어머니가 떨어집니다.


또한 제단에 빛이 다시 나더니 네크로즈마가 등장합니다.
릴리에의 어머니는 도망치라며 네크로즈마는 모든것을 부순다며 소리칩니다.


솔가레오와 네크로즈마는 서로 눈이 마주치고 싸우기 시작합니다.


솔가레오는 네크로즈마에게 제압 당합니다.​


그리고는 네크로즈마의 손에 빛이나더니 솔가레오와 네크로즈마가 합체 되어 버립니다.
뒤이어 알로라섬 전역에 울트라홀이 열리고 울트라비스트들이 튀어 나옵니다. 그리고 섬의 수호자인 카푸꼬꼬꼭이나 카푸느지느들이 이들을 막아섭니다.


그리고는 솔가레오를 먹어버린 네크로즈마가 주인공에게 배틀을 걸어옵니다.
네크로즈마가 합체한 상황에서는 몬스터볼을 던질 수 없으니 배틀에서 이겨주도록 합시다.


주인공이 배틀에서 이기면 네크로즈마는 검은오라를 뿜는 홀을생성해 도망가버립니다.


울트라조사대가 등장하고 네크로즈마에게 알로라의 빛을 빼앗겼다며 침울해 합니다.
이후 이런저런 대화들을 하다 결국 주인공이 네크로즈마를 쫒아가기로 합니다.


울트라조사대는 본인들의 루나아라를 빌려주면서 네크로즈마를 쫒기 위해 하얀 워프홀로 쫒아가라고 알려줍니다.


주인공은 루나아라를 타고 울트라홀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 흰색 홀로 들어가야 합니다.
다른홀로 들어갈시에는 다른 차원으로 이동되며 포켓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멀리갈수록 전설의포켓몬등이 나오는 확률등이 있는데 자세한건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얀 홀로 들어가면 울트라메가로폴리스 라는 지역으로 오게되고 다른 울트라조사대 입니다. 네크로즈마는 타워 위에서 쉬고 았다고 알려줍니다.
주인공에게 네크로즈마를 멈춰달라며 부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