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메가로폴리스 옥상으로 가면 네크로즈마는 빛에 휘감기며 진화를 해서 울트라네크로즈마가 됩니다.
울트라네크로즈마는 주인공을 쳐다보며 싸우기를 원한다고 설명이 뜹니다.


네크로즈마에게 말을걸면 배틀이 시작됩니다. 네크로즈마는 마치 주인포켓몬들처럼 오라를 띄고 있습니다. 올랭크가 올라간 네크로즈마 입니다.. 엄청 쎕니다.


네크로즈마를 이기면 쓰러지고 빛으로 물들더니 흡수당했던 솔가레오가 다시 원래대로 분리됩니다.​


울트라조사대가 다가와 고맙다는 인사를 하면서 네크로즈마와 솔가래오가 알로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같이있던 베베놈이 주인공과 같이 가고 싶어하자 감사의로 줍니다.​


다시 알로라로 돌아가면 울트라조사대가 와서 고맙다는 인사를 하면서 알아낸게 있다고 합니다.
네크로즈마의 빛이 Z크리스탈이나 Z기술, 주인포켓몬의 오라 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 보답으로 루나아라를 공유해 준다며 울트라워프라드로 더 많은 세계를 조사할 수 있게 해줍니다.​


루자미네는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며 릴리에가 옳았다며 자책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이게 울트라볼 3개를 주고 울트라비스트를 잡기 위해 계발한 볼이라면서 믿고 맡길 수 있다고 인정해 줍니다.
그리고는 릴리에와 함께 루자미네는 돌아갑니다.


그리고 말리화가 등장해서 시련에 도전하라고 합니다.
일단 본인의 집인 바다민족마을로 이동을 시켜줍니다.​


말리화의집에서 말을걸면 시련을 시작할건지 물어봅니다. 회복등을 하고 시련을 시작 합니다.


말리화의 시련은 포켓몬 배틀입니다.
말리화는 입치트, 그랑블루, 에리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 레벨은 51 입니다.


말리화를 이기면 담홍꽃잎을 줍니다.
아직 말리화의 시련은 끝나지 않았다며 마을 사람들에게 인사하고 꽃잎을 모아오라고 합니다.


우선 모지앞에 있는 일리마에게 갑니다.
캡틴 일리마는 형사구스, 루브도, 자말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 레벨은 51입니다.
일리마는 배틀에서 이기면 주황 꽃잎을 줍니다.


5번도로에서 위로 올라가면 마오가 보입니다. 마오는 위로 달려가는데 따라서 가면 마오와 수련이 같이 포켓몬들에게 먹이를 주고 있습니다.
마오와 배틀을 하게되며, 마오는 대로트, 마세이드, 달코퀸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나 레벨은 모두 51입니다.
마오는 초록 꽃잎을 주고 옆에있던 수련이도 파랑 꽃잎을 그냥 줍니다.


다음은 벨라화산공원 주인의방에 가면 등산가가 있습니다. 등산가는 본인이 누군지 물어보는데 대답을 하면 키이웨가 등장합니다. 잠시 키아위대신 등산가가 맡아주었다고 합니다.
키아의는 윈디, 파이어로, 알로라텅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마리 모두 레벨은 51입니다.
키아웨를 이기면 등산가가 배틀을 연속으로 걸어옵니다. 레벨48마그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등산가까지 이기면 빨간 꽃잎을 줍니다.


다음은 마마네 입니다.
마마네는 토게마루, 자포코일, 알로라 딱구리를 가지고 있고, 모두 레벨 51입니다.
마마네에게 승리하면 노랑꽃잎을 줍니다.


마마네가 데려다준 에테르하우스 앞에 구즈마가 있습니다. 구즈마는 본인도 예전에 섬순례를 했다며 이야기를 하다가 네크로즈마 일에 대해 고맙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끈기갈고리손톱을 주고 갑니다.


에테르 하우스로 들어가면 나누가 어린아이들에게 악Z를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말을 걸면 아세로라 대신 배틀을 하고 있는데 하우에게 져서 기분이 안좋다며 주인공에게 그먕 보라꽃잎을 건네줍니다.


꽃잎7개를 모두 모았으면 바다민족마을의 말리화집으로 다시 가서 말리화에게 말을 합니다.
그럼 말리화는 어떤 주인 포켓몬이 나올까 이야기합니다.


그때 집안에서 갑자기 주인 이리본이 승부를 걸어옵니다.
이리본은 레벨 55이며 동료포켓몬으로 페리퍼, 해피너스등을 불러옵니다.


주인이리본까지 이기면 페어리Z를 받고 시련을 클리어합니다.


시련을 클리어한 후 말리화의 집에서 나오면 하푸우가 와서 큰시련을 하려면 나시 아일랜드로 오라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