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 정원으로 가면 쿠쿠이박사와 스컬단 조무래기들이 대치하고 있습니다. 쿠쿠이박사는 배틀 로얄로 한번에 다같이 덤비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때 스컬단의 보스인 구즈마가 나타나고 쿠쿠이박사와 실랑이를 벌이다 주인공과 배틀을 하게됩니다.
구즈마는 갑주무사와 비나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갑주무사와 비나방 두마리다 레벨 34입니다.


11번 도로를 지나 12번도로로 들어가면 하푸우가 뒤이어 등장합니다. 하푸우는 울라울라를 순례하려면 만마드를 타는게 좋다며 라이드에 만마드를 등록해 줍니다.
이후 시련을 도전하려면 직진해서 카푸마을로 가라고 알려줍니다.​


13번도로로 들어가면 하우와 만나게 되고 뒤이어 글라디오까지 만나게 됩니다. 글라디오는 스컬단이 코스모그를 쫒고 있다는 정보를 알려줍니다.​


카푸마을로 들어오게 되면 하우가 있습니다. 하우는 이앞의 라나키라마운틴 정상에 포켓몬 리그가 생긴다는 정보를 알려주고 뒤이어 울트라조사대가 등장해서 네크로즈마에 대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에테르재단에 들어가면 캡틴인 아세로라가 없다며 꼬마둘이 등장해 배틀을 걸어옵니다.
에레키드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에서 이기면 아세로라가 등장해 본인이 캡틴이라고 알려 줍니다. 아세로나의 시련은 철거지에서 진행 한다며 에테르하우스에서 기다리고 있으라고 합니다.​


건물밖으로 나오면 스컬단 조무래기가 릴리에에게 시비를 걸고 있습니다. 가서 릴리에를 구해 줍시다.
스컬단 조무래기는 레벨33슬리퍼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에서 이기면 스컬단 조무래기는 도망가 버립니다.


아세로라의 시련을 받기 위해 철거장으로 가다보면 아세로라가 중간에 길을 설명해 줍니다.
14번 도로로 가면 시련의 장소인 철거지 까지 금방 나온다고 합니다.


14번 도로를 통해 철거지로 가면 아세로라가 있습니다.
아세로라의 시련은 철거지에 고스트타입 포켓몬이 많이 있으니 사진을 찍어오라고 합니다.


먼저 철거장이 들어가면 컨베이어벨트가 혼자서 움직이는데 포켓파인더로 확인하면 고오스가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면 배틀을 합니다. 레벨은 30입니다.


고오스를 이기면 이번엔 카트가 혼자 덜컹거림니다. 역시 이번에도 포켓파인더로 확인하면 고우스트가 있고 사진을 찍으면 배틀을 합니다. 고우스트도 레벨은 30입니다.​


옆으로 피카츄가 지나가는데 따라가면 봉제인형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역시 포켓파인더로 확인후 팬텀 사진을 찍으면 달려듭니다. 이번에도 레벨은 30입니다.


팬텀을 이긴 후 돌아보면 아세로라 같은 뒷모습을 한 사람이 시련은 끝났다며 나가라고 합니다.
그러다 포켓파인더로 찍을려하면 형체가 사라져버립니다.


그 후 바로 앞의 문이 혼자 열리는데 들어가서 포켓파인더를 확인하면 따라큐가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면 배틀을 하게 되는데 이 따라큐가 바로 주인 포켓몬 입니다. 레벨은 35 이며 동료부르기로 다크펫,탱탱겔등의 포켓몬을 부릅니다.


아세로라에게 돌아가면 시련은 클리어 되고 고스트Z를 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