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무지개시티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지개시티는 노랑시티 에서 왼쪽 게이트를 통해서 들어가야합니다. 무지개 시티는 성도지방의 금빛시티처럼 백화점도 있고 오락실도 있습니다. 번화가인것 같습니다.

재미있는건 무지개시티 이브이를 주는 건물에서는 게임속 게임개발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제 체육관 관장님을 깨러 가겠습니다.무지개 시티 아래쪽으로 가서 풀베기 사용 후 왼쪽으로 가면 체육관이 있습니다.


개그캐 할아버지도 있습니다. 

​무지개시티의 체육관관장은 민화입니다. 아까 할아버지의 말대로 모든 트레이너는 여자만 있습니다.

체육관특징은 풀타입만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불타입 포켓몬이나 비행타입 포켓몬들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포켓몬은 Lv.42 덩쿠리, Lv.41 솜솜코, Lv.46 우츠보트, Lv.46 아르코를 가지고 있습니다.

덩쿠리의 타입은 풀입니다. 약점은 비행 타입,불 타입,얼음 타입,독 타입,벌레 타입에 약합니다.

솜솜코의 타입은 비행,풀입니다. 약점은 바위 타입,불 타입,얼음 타입,독 타입에 약합니다.

우츠보트의 타입은 풀,독 입니다. 약점은 에스퍼 타입,불 타입,얼음 타입,비행 타입입니다.

아르코의 타입은 풀 입니다. 약점은 비행타입,불 타입,얼음 타입,벌레 타입,독 타입에 약합니다.

이기고 나면 배지와 함께 기술머신19 기가드레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지개시티에서 왼쪽게이트로 가면 자전거 길이 있습니다.

이 길은 자전거가 없으면 갈 수 없기때문에 금빛시티에서 자전거를 꼭얻어야 합니다.

자전거 타고 쭉 내려갑니다.

자전거를 타고 오면 연분홍시티가 나옵니다.

연분홍시티에 도착했으니 체육관 먼저 도전 하겠습니다.

연분홍 시티 체육관에 들어오면 모든 트레이너들이 다 도희와 똑같이 생겼습니다.

트레이너들은 배틀에서 이기면 원래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위의 도희가 진짜 관장 도희 입니다.

도희 포켓몬 타입은 독입니다.

Lv.36 크로뱃, Lv.33 아리아도스, Lv.36또도가스, Lv36또도가스, Lv.39 도나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로뱃의 타입은 독 타입,비행 타입입니다. 약점은 에스퍼 타입,전기 타입,얼음 타입,바위 타입입니다.

아리아도스의 타입은 독 타입,벌레 타입입니다. 약점은 불 타입,에스퍼 타입,비행 타입,바위 타입입니다.

또도가스의 타입은 독 타입입니다. 약점은 에스퍼 타입,땅 타입 입니다.

도나리의 타입은 독 타입,벌레 타입입니다. 약점은 불 타입,에스퍼 타입,비행 타입,바위 타입 입니다.

도희를 이기면 핑크 배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보라타운으로 가겠습니다.

보라타운으로 가기위해서는 아주 긴 도로를 걸어서 가면됩니다.

​이쪽으로 가면 보라타운으로 갈 수 있습니다. 리메이크 작에서는 스이쿤이 나타나는 장소입니다.

​보라타운에 도착했습니다. 

​보라타운에서는 발전소가 꺼져서 방송이 이뤄지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발전소가 꺼져있어서 진행이 안되니 먼저 발전소로 가봐야겠습니다.

​블루시티에 도착했습니다. 블루시티는 노랑시티 북쪽으로 올라가면 있습니다.

체육관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이쪽의 나무에 풀베기를 이용해 돌산터널쪽으로 이동을 하겠습니다. 트레이너들이 있는데 어쩔 수 없이 배틀을 하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다보면 길이 막히는데 이 호수에서 파도타기를 이용하여 내려가면 발전소가 나옵니다.

​1세대 포켓몬에서 아주 익숙한 썬더가 나오던 발전소 입니다. 

​발전소에 들어가보면 발전소 부품을 도둑맞아서 발전소가 안돌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블루시티 근처에서 누군가 수상한자가 있다고 하니 가보도록 합시다.

​블루시티로 돌아와서 체육관에들어가보면 로켓단과 마주치게됩니다.

매우 수상합니다.

​블루시티 위쪽의 다리까지 쫒아가면 자신은 로켓단의 멤버라면서 배틀을 겁니다.

​배틀에서 이기면 블루시티에 발전소 부품을 숨겨놓았다고 자백을 합니다.

다시 블루시티 체육관에 가보아야 겠습니다.

​블루시티 체육관에 들어가서 위의 장소에서 버튼을 눌러주면 기계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계부품을 다시 발전소의 소장에게 돌려주면 매우 고마워하면서 전자포라는 기술머신을 줍니다.

​또한 보라타운 라디오타워에가서 위의 할아버지에게 말을 걸면 확장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블루시티로 와서 체육관을 깨야됩니다.

블루시티 관장 이슬이는 25번 도로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블루시티위의 다리를 지나 오른쪽 이수재의 집이있는곳으로 쭉가면 이슬이가 있습니다.

​이수재의 집에 들어가보면 이수재는 없고 이수재의 할아버지만 있습니다. 이수재의 할아버지에게는 진화의 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슬이는 물타입 관장입니다.

포켓몬으로는 Lv.45 골덕, Lv.42 누오, Lv.44 라프라스, Lv.47 아쿠스타를 가지고 있습니다.

골덕의 타입은 물 타입 입니다. 약점은 전기 타입,풀 타입 입니다.

누오의 타입은 물 타입,땅 타입 입니다. 약점은 풀 타입 입니다.

라프라스의 타입은 물 타입,얼음 타입 입니다. 약점은 전기 타입 ,격투 타입 입니다.

아쿠스타의 타입은 물 타입,에스퍼 타입 입니다. 약점은 전기 타입 ,풀 타입 ,악 타입 ,고스트 타입,벌레 타입 입니다.

이슬이에게이기면 블루배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