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고 피카츄와 레츠고 이브이 에서 1세대 스타팅 포켓몬인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를 얻을 수있습니다. 물론 야생 포켓몬으로도 낮은 확률로 출현합니다.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를 얻는 NPC들의 위치와 야생으로 등장하는 위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이상해씨

레츠고피카츄 이상해씨


이상해씨는 상록숲에서 낮은 확률로 출현합니다. 상록숲 끝쪽에 가다보면 벌레유인코롱을 주울수 있는데요. 벌레유인코롱을 사용하면 희귀한 포켓몬이 나올 확률이 높으니 사용하여 잡아주세요.

레츠고 스타팅


NPC가 주는 이상해씨는 블루씨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블루씨티 포켓몬센터 좌측 집에 들어가면됩니다. 이상해씨를 30마리 이상 도감을 채우면 줍니다.

2. 파이리

레츠고피카츄 파이리


야생 파이리는 회색시티와 달맞이산 사이의 3번도로에서 낮은 확률로 등장합니다. 파이리 역시 매우 낮은 확률로 등장하기때문에 벌레유인 코롱을 사용하여 잡아 줍시다.

레츠고파이리


파이리를 주는 NPC는 블루 씨티 다리위를 건너면 만날 수있습니다. 이파이리를 주는 엔피씨 우측 풀숲이 야생 꼬부기가 나오는 장소입니다. 파이리는 50마리 이상 도감을 채워야 줍니다.

3. 꼬부기

레츠고꼬부기


야생 꼬부기는 블루씨티위 다리를 건넌후 이수재를 만나로 가기 전 숲풀에서 나옵니다. 꼬부기 역시 매우 낮은 확률로 출현하니 벌레코롱을 사용해주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레츠고피카츄 꼬부기


꼬부기를 주는 npc는 여경 누나입니다. 꼬부기는 블루시티에서 여경누나와 만나는 장면이 나오는데 후에 갈색시티에가면 도감 60마리 이상을 채우면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장소에서 랜덤으로 뜨기도 한다고 하는데 가장 빠르게 초반 1세대 스타팅을 만날수 있는 장소들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