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공략 열다섯번째 입니다. 사천왕을 모두 이기고 이제 챔피언 노간주와의 승부가 남아있습니다.


사천왕을 모두이기고나면 챔피언 노간주에게 드디어 도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노간주에게 도전 하기 위해 사원으로 들어가보면 N이 노간주와 함께 있습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면 N이 이미 노간주를 이기고 새로운 챔피언이 되어있습니다.
N은 트레이너들이게 포켓몬을 해방시킬 거라며 합니다. 또한 주인공을 보고는 이곳은 승부에 어울리지 않는 다며 플라스마단의성이 나타나라며 소리칩니다.


3D애니메이션이 나오면서 포켓몬리그를 땅에서 쏟아나는 플라스마단의 성이 감싸 버립니다.


N은 주인공에게 플라스마단의 성으로 오라며 그곳에서 마지막 승부를 펼치자고 합니다.


N은 따라 계란을 오르면 칠현인중 게치스를 제외한 여섯명이 길을 막으며 이곳에서 주인공을 막겠다고 합니다.


그때 모든 체육관 관장들이 등장에 칠현인들을 막습니다.


광장들의 도움으로 N을 찾기 위해 가다보면 갑자기 닌자가 또 나타납니다.
닌자는 이곳에서도 포켓몬 회복과 pc를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위에 있는 입구에서 회복과 p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 2층으로 올라가다보면 곳곳에서 닌자가 나타나서 길안내를 잘 해줍니다.


N이 있는 곳 까지 가게 되면 게츠스가 나오고 들어 갈 수 있게 해줍니다.


들어가면 N이 있고 이곳에서 승부를 하기 위해 주인공을 기다렸다고 합니다. 이후 제크로무를 부릅니다.


제크로무가 등장 하자 주인공이 가지고 있던 라이트스톤이 떠오르더니 주위의 오라를 흡수 하다가 방출 합니다.


라이트스톤에 잠들어있건 레시라무가 깨어나게 되고 N은 레시라무를 잡으라고 기다려 줍니다.


레시라무의 레벨은 50입니다. N의 바람대로 잡아 주도록 합시다.
레시라무를 잡고나면 N과 승부를 하게 되는데 친절하게도 치료까지 해줍니다.


엔은 총 6마리의 포켓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크로무(드래곤 전기)
특성 : 테라볼티지(특성에 관계없이 공격한다)
크로스썬더, 사념의박치기, 기가임펙트, 빛의장막

늑골라(바위 물)
특성 : 옹골참(기절할듯한 기술을 맞아도 HP1남고 버틴다)
스톤에지, 아쿠아제트, 깨물어부수기, 폭포오르기

배바닐라(얼음)
특성 : 아이스바디(날싸기 싸라기눈상태일때, 매 턴 전체 HP의 1/16을회복한다)
눈보라, 러스터캐논, 싸라기눈, 얼음숨결

아케오스(바위 비행)
특성 : 무기력(체력이 1/2되면 공격과 특공이 절반 줄어든다)
스톤에지, 에크러벳, 드래곤크루, 깨물어부수기

조로아크(악)
특성 : 일루전(엔트리 맨 마지막에 있는 포켓몬으로 둔갑하여 나온다)
깜짝베기, 기합구슬, 원수갚기, 화염방사

기기기어르(강철)
특성 : 플러스(특성이 '마이너스'인 포켓몬과 배틀에 같이 나와있으면 서로 특공이 1.5배 상승한다)
금속음, 10만볼트, 러스터캐논, 파괴광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