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보스를을 깨고나면 이제 릴리에가 있던방의 거울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거울을 통해 이동하면 레인보우로켓단의 리더 비주기가 있습니다.


비주기는 일리에의 어머니인 루자미네를 울트라비스트의 힘을 이용해서 기절시켰다고 합니다.
울트라비스트의 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에테르재단이 필요해서 이곳을 점령 했다고 합니다.


비주기는 울트라비스트의 힘을 이용하여 세계를 정목하려고 한다면서 강한자를 좋아 한다고 합니다.
주인공에게 레인보우로켓단에 들어오지 않겠냐며 스카웃 제의를 합니다.


비주기는 어떻게든 자기를 거역하겠다면 쓴맛을 보여 주겠다며 승부를 걸어옵니다.


비주기는 닥트리오,니드퀸,니드킹,거대코뿌리,메가뮤츠X/메가뮤츠Y를 가지고 있습니다.
닥트리오 lv68 모래바람/지진/기습/스텔스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니드퀸 lv68 파도타기/오물폭탄/대지의힘/화염방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니드킹 lv68 지진/독찌르기/지옥찌르기/아쿠아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대코뿌리 lv68 메가폰/지진/스톤에지/번개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가뮤츠X lv70 사념의박치기/지진/스톤에지/드레인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가뮤츠Y lv70 사이코브레이크/파동탄/사이코키네시스/냉동빔을 가지고 있습니다.
​​


비주기에게 이기면 비주기는 주인공이 포켓몬을 매우 소중이여긴다며 그런 아이를 전력으로 짓밟으려고 하는 것도 바보같은 짓이라며 쿨하게 가려합니다.


그러너 레인보우로켓단은 불멸이라며 스스로 자위하며 떠납니다.


비주기가 떠나자 로켓단의성이 사라지고 원레 저택으로 원상 복귀 됩니다.


루자미네역시 정신을 깨고 주인공에게 감사인사를 합니다. 아크로마역시 사건이 해결되자 떠났습니다.


자우보는 로켓단에게 협력한 대가로 지부장에서 인턴으로 강등되고 잡일을 하고 있습니다.
짤리지 않은게 대단합니다.


비주기는 주인공을 생각하며 뛰어난 인재였다고 생각하면서 다음에는 어떤 음모를 꾸밀지 생각하면서 사라져버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