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포탈을 타고 다시 입구로 돌아오면 구즈마가 로켓단 조무래기들과 놀아주고 있습니다.
주인공이 다가가면 대표를 찾았냐고 물어봅니다.


아직 대표를 못찾알다고 하면 구즈마가 조무래기들에게 대표는 어디있냐고 물어보는데 조무래기들 본인도 모르게 거울안으로 들어가야 하고 거울은 2층 스위치와 카드키를 기동시켜야 들어갈 수 있다고 말해버립니다.


그때 아쿠아단보스인 아강과 마그마단보스인 마적이 동시에 내려오고 서로를 알아보면서 말싸움을 합니다.


그렇게 말싸움을 하다 한판 붙으려고 나가려는데 갑자기 둘다 사라지게 됩니다.
구즈마는 본인이 여기를 맡을테니 우선 주인공보고 2층으로 올라가 보라고 합니다.


먼저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 보면 빨간 나옹 석상이 있습니다. 나옹석산의 뒤에서 말을걸면 버튼이 있다고 누를것인지 물어봅니다.
나옹등의 스위치를 누르면 나옹석상이 바로보는 방향이 변경됩니다. 이런식으로 나옹석상이 주인공을 보지 못하도록 하면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이곳 보스방 역시 조무래기 두명이 길을 막고 있습니다.
첫번째 조무래기는 레벨62 깨비드릴조와 질뻐기를 두번째 조무래기는 레벨62 독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나 이기면 길을 비켜줍니다.


이곳 보스방에는 플레어단의 보스 플라드리가 있습니다.
최종병기를 이용하여 플레어단 이외의 모든 사람을 학살 하려 하였을때 이곳으로 이동 되었다고 합니다.


두개의 스위치가 있는데 하나는 최종병기를 기동시키는 버튼 하나는 최종병기를 봉인시키는 버튼이라며 선택하라고 합니다.
주인공이 선택하면 선택받은 자가 아니라며 배틀을 걸어옵니다.


플라드리는 비조도,화염레오,돈크로우,메가 갸라도스,제르네아스/이벨타르 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조도 lv65 속이다/더블촙/무릎차기/유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염레오 lv65 화염방사/하이퍼보이스/바크아웃/도깨비불을 가지고 있습니다.
돈크로우 lv65 악의파동/열풍/사이코키네시스/섀도볼
메가갸라도스 lv65 깨물어부수기/폭포오르기/지진/스톤에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르네아스 lv67 지오컨트롤/문포스/10만볼트/사이코쇼크응 가지고 있습니다.
이벨타르 lv67 데스윙/에어슬래시/사이코키네시스/섀도볼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에서 이기면 플라드리는 다른 스위치를 누르게 해주며 최종병기를 봉인시킵니다.
세계를 아름답게 변화시킬 가능성이 있다면 본인의 신념을 관철하겠다는 말을 합니다.
이번에도 왼쪽에 노란포탈이 생성 되면서 입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