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파팡이벤트가 끝난면 다음날이 되면서 주인공의 집으로 돌아와 있습니다.
주인공의 집에 마마네가 헐레벌떡 뛰어와서는 큰일이 났다고 주인공에게 도움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페쓰써클이 갑자기 공간이 뒤틀리면서 페스 프로그램이 변해버렸다고합니다.


악당에게 페스서클을 점령당했다면서 주인공에게 페스서클을 되찾는것을 부탁합니다.


페스서클로 마마네와 함께 들어가면 로켓단 조무래기가 있습니다. 로켓단 조무래기는 로켓단이 이 페스서클을 점령했다고 합니다.
이후 조무래기는 가버리고 마마네는 어떻게 로켓단이 페스서클을 점령했다는 것인지 알아보는데, 바로 이곳에서는 ​주인공이 지닌 포켓몬을 사용 할 수 없다고 합니다.


마마네와 주인공은 그럼 어떻게 해야 로켓단을 쫒아낼수 있을지 생각하기로 하고 배틀에이전시룰을 이용하기로 합니다.
배틀에이전트란 포켓몬을 렌털하는 포켓몬 시설입니다.
마마네가 시스템조작을 하여 오른쪽 카운터쪽에 배틀에이전트를 불러내서 말을 걸면 포켓몬을 렌틀 할 수 있습니다.


배틀에이전트시스템을 이용하여 포켓몬을 렌탈한 후 도전을 하면 로켓단과 배틀을 하게됩니다.


배틀에 이기면 로켓단 조무래기들이 주인공과 마마네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로켓단이 이렇게 사라질 순 없다고 달려드는 순간 마마네가 관리자권한을 되찾아 로켓을 쫒아내버리고 주인공에게 고맙다며 탈출버튼을 줍니다.


다시 또 다음날이 되고 주인공의 집에서 시작이 됩니다.
TV에서 뉴스를 하는데 에테르재단이 나와 네크로즈마와 울트라홀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있는 도중 울트라홀이 생성 되고 카메라가 쓰러지면서 로켓단들이 우르르 나옵니다.
모습이 보이지는 않지만 본인들이 레인보우로켓단이라고 합니다.


뉴스가 끝난 후 릴리에가 주인공의 집으로 달려와 뉴스를 봤다면서 일단 에테르 파라다이스로 간다고 말하고는 가버립니다.​


에테르파라다이스로 가면 비케와 릴리에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릴리에는 주인공을 보고 달려와서 어머니가 레인보우로켓단에게 납치당했고 어머니의저택을 레인보우로켓단이 점령해 버렸다고 힘을 보태달라고 부탁합니다.


아ㄹ겠다고 한 후 이미 점령당해있는 저택으로 가면 로켓담 조무래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배틀을 하면서 지나가면 저택이 로켓단의성으로 변해있습니다.


그때 갑자기 자우보가 등장하여 레인보우로켓단에게 거역하는 일을 하지말라고 합니다.
레인보우로켓단이 원만하게 재단을 점령 할 수 있도록 본인이 도왔다고 밝히면서 배틀을 걸어 옵니다.
에테르재단 직원과 함께 2:2 배틀을 걸어오고 주인공은 릴리에와 함께 싸우게 됩니다.
자우보는 점토도리63 슬리퍼63 치갈기63을
직원은 그랑블루61 마세이드61 곤율거리61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에서 이기면 자우보는 본인을 이겼다고 해서 보스를 이길 수는 없다고 합니다.
레인보우 로켓단의 보스는 울트라홀로 다른세계의 최강 최악의 악당들을 모두 불러 모았다고 합니다.


자우보는 그렇게 가버리고 저택을 살펴보면 인테리어까지 모두 바뀐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택에서 다시나오면 레이보우로켓단 줄여서 RR이라며 조무래기 두명이 와서 침입자라며 위협합니다.
그때 구즈마가 나타나고 RR은 해산한 스컬단은 건달이라며 비꼬는데 구즈마는 인정하면서 소중한걸 건들었다고 주인공과 함께 2:2배틀을 합니다.


조무래기들을 이기면 양쪽으로 철창을 열고 도망갑니다.
이후 릴리에는 회복을 시켜주면서 서포트 하겠다면서 회복하고 싶으면 안쪽방으로 오라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