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이로치 뮤츠 얻는법, 잡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전설의 포켓몬이나 파트너 포켓몬도 아주 낮은 확률로 이로치포켓몬으로 등장하는거 알고계시나요?

레츠고피카츄/이브이에서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만나는 전설의포켓몬 역시도 아주 극악의 확률이지만 이로치 전설의포켓몬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로치뮤츠를 얻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로치 뮤츠를 잡기 위해서 필요한 준비물은 ‘​빛나는부적’과 ‘성격 고정’ 그리고 시간이 필요합니다.



우선 ​빛나는부적은 이로치뮤츠를 만나기 위해 필수 입니다. 사실 없어도 문제는 없겠지만 만약 빛나는 부적이 없다면 시간이 세배,네배,아니 열배이상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부적은 레츠고피카츄/이브이 에서 등장하는150종의 포켓몬을 모두 잡으면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 포스팅한적이 있으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pokestory.tistory.com/44​-



또한 빛나는부적 이외에도 ‘​성격고정’을하면 야생포켓몬외에도 전설의포켓몬 역시 본인이 원하는 포켓몬의 성격으로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왕 이로치뮤츠를 사냥하실거라면 성격고정을 통해서 얻으시길 바랍니다.
레츠고피카츄/이브이 성격고정 방법 역시 포스팅 한적있으니 모르시는분들은 들어가서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pokestory.tistory.com/51-



빛나는부적과 성격고정이 준비되었으면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아셔야 할것이 있는데, 빛나는부적을 얻기 위해서는 ‘모든 포켓몬을 잡아야되고 그럼뮤츠도 이미 잡았어야 하는데 어떻게 그게 가능하냐ㅡㅡ’ 이러실수 있는데, 빛나는 부적을 얻기 위해서 ​뮤츠는 GO파크를 통해서 얻어주시길 바랍니다.
포켓몬go에서도 뮤츠를 얻기가 쉽지않으니 사실 이로치뮤츠를 잡기위해서는 꽤나 준비하는것이 힘든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빛나는 부적이 있으면 굉장히 빠른시간안에 이로치뮤츠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빛나는부적을 가지고있다는 가정하에 설명드리면, 우선 성격고정을 원하는 성격으로 하신후 블루시티 동굴의 뮤츠앞에서 세이브를 한후 뮤츠에게 배틀신청을 하고 이로치가아니면 로드 하는 방식으로 노가다를 해주면 됩니다.

이로치 뮤츠 얻는법을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1. 빛나는부적 입수
2. 원하는 성격고정
3. 뮤츠앞 세이브
4. 이로치뮤츠가 아니면 로드
5. 반복

이렇게 하면 이로치 뮤츠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전설의포켓몬들로 위와같은 방법으로 이로치포켓몬으로 얻으실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