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트라썬문 버전 화석에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시리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화석을 통해 포켓몬을 부화시키는 것입니다. 울트라썬문에서도 역시 화석을 입수 할 수 있으며, 화석을 복원시킬수 도 있는데요. 포켓몬스터 울트라썬문 버전에서는 어떻게 화석을 입수하고 화석을 복원시키는지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칼라섬 코니코니시티에가서 '망치모양 표지판'이 있는 이 집으로 들어가면 화석을 입수 하실 수 있습니다.

섬의 여왕이 사는 집입니다.


이 아주머니에게 화석을 살 수 있습니다. 가격은 7000원입니다.

울트라썬 버전에서는 두개의 화석, 덮개화석, 조개화석, 발톱화석, 턱화석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울트라문 버전에서는 껍질화석, 뿌리화석, 방패의화석, 날개화석, 지느러미화석만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화석을 구입한후, 화석을 부화 시키려면 8번도로로 날아가 주시면됩니다.

아칼라섬 8번도로로 가줍시다. 포켓몬센터에서 위쪽으로 가다가 샛길이 나오는데 그 길로 빠져나오면 됩니다.


쭉 가다보면 이 아저씨가 있는데 이분이 화석을 복원해주시는 분입니다.

말을 걸면 화석을 갖고 있냐면서 복원 할 것 인지 물어 봅니다. 예를 누르면 부화시킬 화석을 선택할 수 있고 부화시킨 화석에서 나온 포켓몬을 받을 수있습니다.

프테라를 얻을 수 있는 비밀의호박은 포켓리조트의 두근두근리조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각 화석에서 복원되는 포켓몬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울트라썬 버전에서는 조개화석에서 암스타, 발톱화석에서 아노딥스, 두개의화석에서 두개도스, 덮개화석에서 프로토가, 턱화석에서 티고라스가 복원됩니다.

울트라문 버전에서는 껍질화석에서 투구,뿌리화석에서 릴리요, 방패화석에서 방패톱스, 날개화석에서 아켄, 지느러미 화석에서아마루스가 복원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