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울트라썬문버전에서 레쿠쟈 잡는 방법과 레쿠쟈를 메가진화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울트라썬문버전에서는 역대 포켓몬 시리즈의 모든 전설의포켓몬들이 등장하며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구버전에서 등장했던 전설의 포켓몬들은 울트라홀 탐사를 통해서 잡을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전설의 포켓몬이 나오기는 하지만 울트라썬 버전과 울트라문 버전에서 한정적으로 나오는 전설의 포켓몬들도 있습니다.

버전별로 나눠진 전설의 포켓몬에 대해서는 다음에 포스팅 하기로 하고 우선 울트라썬/문버전에서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레쿠쟈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전설의포켓몬을 잡을려면 울트라홀에 들어가야 하는데요, 울트라홀은 포니섬의 월륜/일륜의 제단에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울트라홀에서 멀리 가면 갈수록 희귀한 전설의 포켓몬이나 이로치 포켓몬들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전설의포켓몬은 1마리만을 한정적으로 잡을수 있으며, 울트라 비스트의 경우에는 무한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울트라홀에서 나오는 포켓몬들은 레벨60에 3V로 고정 되어있습니다.

​울트라홀에 들어가면 이런 구슬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지금 위의 사진에 보이는 구멍은 레쿠쟈가 등장한 빨간색 웜홀입니다.

빨간색 웜홀에서는 전설의 포켓몬중 레쿠쟈외에도 가이오가와 그란돈이 등장합니다.

웜홀에 들어가면 노란구슬과 파랑전기가 있는데요. 노랑구슬에 닿게되면 스피드가 점점 빨라지고 파랑전기에 닿으면 스피드가 감소합니다. 후반부에 갈수록 노랑구슬이 안나오니 초반에 최대한 만이 먹어서 가속을 해가야합니다.

속도가 나오지 않으면 멀리 갈수가 없습니다. 멀리갈수록 전설의포켓몬들이 등장하는 웜홀이 많이 나옵니다.


울트라홀은 5가지의 색상을 가지고 있는 데 각 워프홀의 색상에 따라 등장 하는 포켓몬이 정해져 있습니다.

평범한 웜홀 보다는 1개의 링 그보다는 2개의링 그보다는 빛나는 2개의 링이 좋습니다.

​이렇게 두개의 링중 빨간색 링으로 들어간 모습입니다.

링에 들어가게되면 짧은 지형이 나타나고, 지형의 끝에가면 포켓몬이 등장 합니다. 

​레쿠쟈가 등장하였습니다. 이런식으로 링의 각 색상마다 나오는 전설의 포켓몬이 어느정도 정해져있으니, 잡고 싶은 포켓몬이 있다면 색상을 알아보고 웜홀에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웜홀의 색깔마다 나오는 포켓몬의 종류는 조만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레쿠쟈를 잡은건 좋은데 메가진화를 할수있는걸로 알고 있는 레쿠쟈는 어떻게 진화를 할까요?

레쿠쟈는 메가스톤이 필요없이 메가진화를 할 수 있습니다. 바로 레쿠쟈의 전용기술인 '화룡점정'이라는 기술을 배우면 레쿠쟈는 메가스톤이 없이도 메가진화를 하게됩니다.

울트라썬/문 버전에서 화룡점정을 어떻게 배워야할지 궁금하실텐데요. 레쿠쟈의 화룡점정을 배우기 위해서는 바다민족의 마을로 먼저 가시면됩니다.

​바다민족의 마을로 날아가서 포켓몬센터에 들어가면 머리가 벗겨지신 저 아저씨가 있습니다.

저 아저씨에게 레쿠쟈를 가지고 있는채로 말을 걸면 다짜고짜 '그 말은! 화룡점정을 배우고 싶은 겐가?'하면서 화룡점정을 배울수 있게 해줍니다.

레쿠쟈가 화룡점정을 배우기 위해서 버릴기술을 선택하면 화룡점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화룡점정을 배우고나면 레쿠쟈는 메가진화를 할 수 있게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