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켓몬GO소식은 ​루기아와 칠색조이벤트가 시작 된다고 합니다.
​오늘 12/15일 6시 부터 12/17일 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루기아와 칠색조는 포켓몬GO에서 레이드를 통해 등장한다고 합니다.
​5성 레이드에서 루기아와 칠색조가 등장한다고 하니 3일간 레이드를 통해서 루기아와 칠색도 모두 도감에 등록 할 수 있도록 합시다.
이번에 등장하는 루기아의 기술로는 신통력과 불새 하이드로펌프를 가지고 있고 칠색조의 기술은 강철날개와 솔라빔, 불대문자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5성 루기아와 칠색조 이벤트에서는 ​낮은 확률로 이로치(색이다른 포켓몬)가 나온다고 하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로치 루기아와 이로치 칠색조를 노려봅시다.


​루기아레이드에서는 루기아의 약점인 고스트타입, 전기타입, 얼음타입, 바위타입 악타입 이있습니다.
루기아가 불새기술응 사용한다면 바위와 전기타입을,
미래예지를 사용한다면 악타입 공격을 사용해두시면됩니다.
​루기아의 카운터로는 팬텀, 거대코뿌리, 마기라스, 에레키블, 테오키스가 있으니 상성에맞게 레이드를 격파해줍시다.


​칠색조레이드에서는 칠색조의 약점인 바위타입, 물타입, 전기타입 으로 공략해줍시다. 만약 칠색조가 솔라빔을 사용한다면 전기타입을 사용해서 공략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칠색조의 카운터로는 마기라스, 거대코뿌리, 암스타, 딱구리 등이 있습니다.

만약 루기아와 칠색조가 없는 포켓몬고 유저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루기아와 칠색조를 꼭 얻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