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주시티 체육관입니다. 인주시티 트레이너들은 고오스, 고오스트등의 고스트타입 포켓몬들을 주로 사용합니다.

체육관은 약간 특이한데, 보이지않는 발판을 밟으면서 나아가야합니다. 

발판을 잘못 밟으면 체육관 입구로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트레이너를 모두 상대하면서 ㄹ자모양으로 계속가면 됩니다.

​체육관 관장인 유빈입니다. 

고스트타입을 사용하며 고오스, 고우스트, 팬텀을 사용합니다.

팬텀은 최면술과 꿈먹기등의 기술을 사용하는데 꽤나 귀찮습니다.

만약 체육관을 깨기전에 파도타기를 먼저얻었다면 파도타기만을 사용해서 체육관을 간단히 깰수 있습니다.


유빈을 이기고나면 팸텀배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도타기를 얻기 위해서는 인주시티의 공연장으로 가면 됩니다. 

들어가면 5명의 무용수가 있는게 각각 이브이의 진화체들을 한마리씩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 쓰러뜨리면됩니다.

무용수를 모두 쓰러뜨린뒤 관객인 할아버지에게 말을 걸면 파도타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도타기는 인주시티 체육관 관장을 쓰러뜨린후 팬텀배지를 받은 다음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주시티에는 불탄탑이있는데, 불탄탑에서 스이쿤, 엔테이, 라이코우를 만날수 있습니다.

들어가줍시다.

​불탄탑에 들어가면 라이벌이 있습니다. 라이벌과 다시 배틀을 해 줍시다.

​라이벌은 엘리게이,베이리프,마그케인중 1마리와 고우스트,코일,주뱃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벌을 이긴뒤 위의 바위를 바위깨기로 부순후 올라갑시다.

​리자드를 사용하는 트레이너를 이긴 후 이 구멍으로 빠져줍시다.

​구멍에 빠지게되면 라이코, 스이쿤, 엔테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세마리 모두 도망을 가는데 이제부터 전맵에서 낮은확률로 전설의개 포켓몬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파도타기를 얻었으니 라프라스를 잡으러 가보겠습니다.

라프라스는 금요일에만 발생하는 이벤트로 잡을 수 있습니다.

라프라스를 얻기위해 금요일에 연결동굴로 다시 가보겠습니다.

​사다리를 통해 내려가 이곳을 파도타기로 지나가줍시다.

​파도타기를 통해 나오면 알프의 유적으로 나오게됩니다. 앞의 트레이너와 배틀을 한후 건너가면 됩니다.

참고로 앞의 풀숲에서는 네이티가 나오는데 비행, 에스퍼타입으로 진화하면 네이티오가 됩니다.

​다시 라프라스를 잡기위해 연결동굴로 돌아와서 1층 파도타기를 할 수 있는곳으로가서 파도타기 후 사다리로 내려갑시다.

그 후 위의 지형에서 파도타기를 다시 해서 건너편의 사다리를 타고 지하2층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지하2층으로 내려오면 호수가 있습니다 파도타기를 이용해 건너편으로 가줍시다.

​계속해서 내려가다보면 위의 트레이너가 있는데 쓰러트려줍시다.

​그후 파도타기를 이용해 가면 라프라스가 헤엄을 치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만 되면 나오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날짜변경을 사용하던지 금요일 까지 기달려야지만 잡을 수 있습니다.

라프라스는 물,얼음 타입으로 드래곤타입에 유리한 타입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브케인이나 치코리타를 스타팅 포켓몬으로 시작한경우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라프라스는 자속 냉동빔을 배우기 때문에 활용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