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썬/울트라 문 시리즈 아직 많이들 플레이 하시고 계시죠?

오늘은 울트라 썬/문에서 앤테이와 라이코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19 코리안리그 시즌1 개최를 기념하여, 전설의 포켓몬 앤테이와 라이코를 배포한다고 합니다.

2018년 12월 22일 토요일 부터 2018년 12월 23일 일요일 까지 진행하는 행사로 서울 동대문 디지털 프라자 알림 2관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코리안리그는 포켓몬 공식 세계대회인 포켓몬 월드 챔피언십에나갈 한국대표를 뽑기위한 첫 공식 대회 라고 하니 실력있는 우리 포덕여러분들 참가를 해보는 것도 좋고, 앤테이나 라이코를 얻을 겸 재미있는 행사에 놀러갔다 오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울트라썬 버전에서는 앤테이만, 울트라문 버전에서는 라이코만 얻을 수 있다는점 유의해주세요.

이 이벤트를 통해 라이코와 앤테이를 소유하게 되면 울트라 스페이스의 파란홀에서 스이쿤을 만날수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당연하지만 본인 소유의 닌텐도 본체와 포켓몬스터 울트라썬/울트라문 3ds소프트웨어를 가져가야 앤테이/라이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12/22~12/23일 이지만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은 오후12시부터 오후5시 까지라고 하니 시간 역시 잘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이 이벤트를 통해 입수 할 수 있는 앤테이와 라이코의 스펙입니다.

앤테이, 라이코 둘다 100레벨에 특성 프레셔, 프레셔볼, 금왕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타입은 각각 불꽃타입과 전기 타입이며, 앤테이는 성스러운 불꽃, 스톤에지, 아이언헤드, 니트로 차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코는 10만볼트, 볼트체인지, 신통력, 명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레벨로 100이니 지니고 있는 금왕관도 바로 사용이 가능 하겠네요.


더 자세한 사항은 포켓몬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pokemonkorea.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