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월20일 포켓몬고에서 빈티나 이벤트를 했습니다. 포켓스탑을 돌려서 퀘스트를 받아서 보상으로 빈티나가 나오는 이벤트였는데 이로치 빈티나를 다들 얻으셨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이벤트 시작하는 12시부터 끝나는 3시까지 풀로 포켓몬고를 했는데 결국 이로치 빈티나는 얻지 못했습니다. 돌아다니면서 이로치빈티나를 얻으신 분들이 체육관에 등록해두셨던데... 쉽게 나올지 알았는데 운이없었나 봅니다.

3시간동안 약 45~50마리 빈티나를 잡았고 중간에 그란돈레이드를 한번했는데 날씨가 맑음이라 벞그란돈까지 얻었습니다. 보상으로나오는 빈티나는 IV가 보통 80~90사이던데 이벤트완료 후 확인해보니 98%빈티나가 있어서 밀로틱으로 진화까지 시켜주었습니다.

빈티나는 밀로틱으로 진화시키려면 20km를 걸어주어야 되서 많이 빡세더라구요...


빈티나 리서치 입니다.
great가 나오게 10번 던진다.
nice가 나오게 15번 던진다.
알을 부화시킨다.
파트너사탕을 얻는다.

이렇게 4개 있었습니다. 알은 2km알로 설정하고 파트너는 1km마다 사탕을 주는 포켓몬으로 설정해서 돌아다녔습니다. 개무소가 요즘 잘나와서 개무소로 파트너를 설정 해놓고 돌아다녔습니다.


빈티나 이벤트 중간에 잡은 그란돈입니다. 레이드 할 생각은 없었는데 사람들이 몰려있길레 살짝 껴서 같이 잡았습니다. 16명이서 잡았는데 순삭 이더라고요.


빈티나만 약50마리인데.. 이로치 빈티나가 없습니다.. 그래도 98%빈티나가 나와줘서 만족중 입니다.


밀로틱까지 진화시켜주었습니다.. 쓸만한데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