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로치 그란돈을 잡았다고 포스팅 했었는데 바로 오늘 또 이로치 그란돈을 또 잡았습니다.
어제랑 같은 체육관 옆에서 비슷한 시간에 또 나와주었네요.


오늘은 저녘 8시반에 이로치 그란돈이 등장해 주었습니다. 두번째라 그런지 별로 놀랍지도 않네요.
은근히 이로치 그란돈은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황금 열매 먹이고 엑셀런트로 한번에 잡혀 주었습니다.


포켓몬고에서 일반 이로치 포켓몬은 이로치 입치트 말고는 없는데 전설의포켓몬 이로치가 더 많아졌습니다.ㅎㅎ


이번에 잡은 이로치 그란돈 CP는 2845입니다. 이번에도 저녘에 잡아서 버프 그란돈 입니다.
그란돈/가이오가 레이드동안 이로치 포켓몬을 몇마리나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