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트라 썬/문 울트라썬/문 버전에서 로토무 폼체인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토무를 잡으셨는데 로토무의 폼이 굉장히 많다고 들었는데 어떻게 폼체인지를 해야 되는지 모르시나요?
바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로토무 폼체인지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하우올리시티 변두리에있는 쿠쿠박사의 집으로 가야 합니다.


박사님집 오른쪽에 보면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계단을 타고 내려가 주세요.


로토무를 지닌 상태에서 연구소 지하에 있는 박스더미에 말을 걸면 로토무가 전자 제품의 모터를 마음에 들어 하고 있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이후 메세지에 로토무를 안에 넣어주겠냐는 메세지가 뜹니다. 예를 선택한후 넣어줄 로토무를 선택하면 어느 전자 제품의 모터에 로토무를 넣어 줄것인지 선택 하게 됩니다.
​레인지를 선택하면 ‘오버히트’를 배우고 ‘히트로토무’가 됩니다. ​전기+불타입 입니다.

​세탁기를 선택하면 ‘하이드로펌프’ 배우며 ‘워시로토무’가 됩니다. ​전기+물타입 입니다.

​선풍기를 선택하면 ‘에어슬래시’를 배우며 ‘스핀로토무’가 됩니다.​전기+비행 타입입니다.

​냉장고를 선택하면 ‘눈보라’ 를 배우고 ‘프로스트로토무’가 됩니다. ​전기+ 얼음 타입 입니다.

잔디깍이를 선택하면 ‘리프스톰’을 배우고 ‘컷트로토무’가 됩니다. ​전기+풀 타입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