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트라썬/울트라문 버전에서 지가르데 잡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가르데는 50%폼을 잡고 10%폼과 40%지가르데폼이 들어간 지가르데큐브를 얻어서 100%폼 지가르데를 만들수 있습니다.
먼저 지가르데 50%폼 잡는법과 나머지 폼 지가르데 얻는법, 100%스웜체인지 지가르데를 만드는 방법까지 함께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가르데 50%폼 잡는법


먼저 포니섬의 포니광야로 가주세요.
포니광야의 앤드케이브 동굴로 가주시면 됩니다.


앤드케이브 동굴은 포니화원을 통해 위로 쭉 가주시면 됩니다.


다리들을 건너 맵 맨 위로 가시면 위의 동굴이 나옵니다. 이동굴로 들어가면 앤드케이브 입니다.


앤드케이브 동굴에서 왼쪽으로 조금가서 위의 위치에서 아래로 쭉 가주세요.


아래로 조금만 가면 4갈래 길이 나옵니다. 이 네갈래 길에서 오른쪽으로가면 지진기술머신을 주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가르데를 잡으러 왔으니 아래로 쭉 가줍시다.


아래로 쭉가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이 동굴이 나옵니다. 지가르데는 이 동굴에서 등장 합니다.


동굴로 들어가서 앞으로 쭉 가면 지가르데가 이렇게 있습니다. 말을 걸면 바로 배틀을 시작하니 채비와 세이브를 완료하고 말을 걸어 주세요.


지가르데 레벨은 60이며 뱀눈초리/신비의부적/용의숨결/그라운드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울트라 썬/문에서 지가르데를 잡을 수 있습니다.
현재 잡은 지가르데는 오라브레이크입니다.

지가르데 퍼팩트폼 스웜체인지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 보겠습니다.

지가르데 퍼팩트폼 스웜체인지


지가르데 퍼팩트폼 스웜체인지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16번도로로 날아가 주세요.


16번도로로 날아가서 포켓몬센터 오른쪽에 바로 위의 건물이 있습니다. 바로 들어가주세요.


건물로 들어가면 덱시오와 지나가 있습니다. 본인들도 지가르데를 잡았다면서 주인공이 잡은 50%와 덱시오 지나가 잡은10%의 지가르데 폼이 있다며 덱시오와 싸워서 이기면 합체 시켜 주겠다고 합니다.


덱시오는 에브이/야도킹/후딘/지가르데/메타고라스/라이츄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레벨은 63입니다.


덱시오에게 배틀 에서 이기면 지가르데 10%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나는 지가르데 폼에 대해서 설명해 주면서 지가르데 큐브를 줍니다.
지가르데 큐브에 40%를 모아 두었다고 말해줍니다.

주인공이 가진 50%폼 지가르데+10%폼 지가르데+ 지가르데 큐브 40% 를 합치면 100% 지가르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덱시오와 지나가 가고 옆에 있는 이 머신에서 지가르데를 합체하거나 분리 할 수 있습니다.


100%폼 지가르데를 만들면 특성이 스웜체인지로 바뀌어 있고 피가 50%이하이면 위 사진처럼 변신을 하게됩니다.

지가르데 큐브


또한 지가르데큐브로 지가르데에게 기술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코어퍼니셔/사우전드에로/사우전드웨이브/신속/용의춤을 배우게 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