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조버전 리뷰는 슈퍼노바썬 과 슈퍼노바문 버전입니다. 수퍼노바썬/문은 울트라썬/문 버전을 개조한 버전입니다. 아마 가장 최신 개조버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울트라 썬/문을 난이도를 더 높히고 그래픽을 더 좋게 개선하는 등의 개조를 하였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자면,
먼저 ​교환진화(통신진화)를 없애고 레벨진화로변경 되었습니다.
개조버전 특성상 통신을 이용할 수 없기때문에 통신을 이용하여 진화 할 수 있는 포켓몬들 모두 레벨진화로 진화가능합니다.
​야생포켓몬이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야생 포켓몬을 잡으면 야생포켓몬들이 모두 아이템을 소지 하고 있습니다.
​포켓몬경험치량 증가 하였습니다.
포켓몬이 레벨업할때 필요한 경험치량이 증가 하였습니다.
모든 npc트레이너 변경 되었습니다.
모든 트레이너들의 포켓몬이나 포켓몬 을 가지고 있는 수등이 변경 되었습니다
​챔피언과 사천왕의 레벨이 100입니다.
난이도가 엄청 올랐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외국에서 만든 버전이지만 울트라썬/문 자체에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한국어로 플레이가 가능 합니다.
​​


안티에이징이 적용되어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게임 플레이 화면입니다. 스크린샷이라 티나 나지는 않지만 실제로 플레이해보면 꽤 차이가 큽니다. 엄청 깨끗한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속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엄청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대폭 올랐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사천왕/챔피언의 레벨이 100입니다.
당연한거지만 메가 진화역시 가능 합니다.


핸드폰으로는 실행 안되지만 컴퓨터로는 CITRA에뮬레이터를 이용하여 실행가능합니다.
위처럼 실행가능한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시트라를 이용하여 실행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트라 자체가 컴퓨터가 꽤 성능이 좋아야 돌아갑니다. 컴퓨터성능이 딸리면 시트라 자체를 사용할 수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