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에서 모두들 기다리시던 커뮤니티데이 이벤트 일정을 공개하였습니다.
2019년 첫번째로 시작하게된 포켓몬고 커뮤니티데이 주인공은 바로 리이코 입니다.


2019년 1월 13일 12시부터 15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물타입 포켓몬인 리아코가 평소 보다 더 많이 등장 한다고 하며 이벤트 시간동안 루어모듈의 효과가 증가하며 리아코의 진화인 엘리게이를 장크로다일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을 배울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부화장치의 효과가 4배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첫번째 포켓몬고의 커뮤니티데이의 문을 리아코가 열었습니다. 1월13일 일요일 낮12시 부터 15시까지 단 3시간동안만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잊지말고 리아코를 열심히 잡아야 겠습니다.

커뮤니티데이 동안 엘리게이를 장크로다일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을 얻을 수 있다는데, 리아코를 엘리게이로 진화 시키고 장크로다일까지 만들려면 3시간동안 최소 사탕만 125개는 모아야 하겠습니다.

카뮤니티데이인데 리아코 한두마리 잡는것이 아닌 빡세게 잡아서 장크로다일까지 만드는게 목표인것 같습니다.

또한 모듈시간 증가와 부화장치4배까지 서비스로 내건걸보니 열심히 걸어다니며 리아코를 잡으라는 말이네요.

장크로다일의 특별한기술이 무엇일지는 몰라도 꽤나 쓸만한 장크로다일이니 무조건 참가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