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도 춥고해서 포켓몬고를 잘 안하게됬는데, 오늘 오랜만에 포켓몬고에 들어가보니 EX레이드 초대권이 날라왔습니다.
저는 뚜벅이에다가 딱히 포켓몬고 친구도 없어서 1성, 2성 가끔 쉬운3성레이드 정도만하고 근 몇달동안 4성레이드와 5성레이드는 한적도 없는데 ex레이드에 당첨될 줄은 몰랐네요.

운좋게 ex레이드에 당첨된것도 좋은데 집에서 5분거리의 세븐일레븐에서 레이드가 진행되네요.
잊지말고 가서 테오키스 레이드 참가 해야겠습니다.

EX레이드배틀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EX레이드배틀은 선택된 트레이너만이 참가할 수 있는 초대방식으로, 레이드배틀로 참가하기 위해서는 초대권인 「EX레이드패스」가 필요합니다.
「EX레이드패스」는 평소 대상 체육관에서 레이드배틀을 한 트레이너 중에서 선택된 트레이너에게 보내 진다고 합니다. 「EX레이드패스」에는 EX레이드배틀이 개최되는 날짜가 기재되며 지정된 날짜에 해당 체육관을 방문하여 다른 트레이너들과 함께 강력한 도전을 할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한 체육관이 「EX레이드배틀」 대상 체육관인지는 체육관의 상제 화면에 표시되는 태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오키스가 등장하는 「EX레이드배틀」이후 받은 「EX레이드패스」를 공유하면 프렌드를 1명 배틀에 초대할 수 있게 됩니다!
단, 초대할 수 있는 것은 우정레벨이「울트라 프렌드」이상의 프렌드만이니 평소 프렌드와 함께 배틀에 참가하거나 선물을 보내거나, 포켓몬 교환을 해서 우정레벨을 올려두는것이 좋습니다.

평소 우정레벨이라도 올려둔 친구가 있으면 좋겠지만 일단 날짜에 맞게가서 사람들한테 끼워달라해야겠습니다.

다음에는 ex레이드 테오키스를 잡은 후기로 돌아오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