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리뷰는 모에몬 골드 버전입니다. 시작화면은 보시다시피 바뀐부분이 없습니다.
모에몬 버전은 난이도 상승 이외에는 도트가 많이 바뀐것이 특징인 버전입니다.
모에몬 골드, 이름에서도 어느정도 느낌이 왔겠지만 모든 포켓몬들이 모에모에 하게 바뀐 버전입니다.

모에몬 버전을 시작하면 포켓몬인지 알 수 없는 것이 나옵니다. 포켓몬 이라는 생각보다는 그냥 어린 꼬마아이 느낌이 드네요. 바로 이런 버전입니다.


스타팅 포켓몬인 브케인, 라이코, 치코리타 입니다. 포켓몬들이 귀엽게 바뀐것이 보이네요. 모든 포켓몬 도트가 이렇게 바껴졌습니다.


보시는것처럼 리자몽 망나뇽 라프라스가 원래 포켓몬의 느낌을 살리되 귀여운 모습으로 변했습니다.
모튼 포켓몬 도트를 이렇게 찍었는데, 제작자가 한 덕질 하는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퀄리티 좋게 도트 작업을 하려면 꽤나 시간도 많이들고 작업량도 상당했을거 같습니다.

이미지를 본인이 원하는대로 만든다는게 쉽지않은 작업인데 대단합니다.
어찌됬는 이런식으로 도트들이 많이 바뀐버전입니다. 모에몬 골드 버전은 도트뿐만아니라 난이도 조정도 같이 되어있으니 재미있게 플레이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난이도 상향과 도트 작업 빼면 바뀐부분은 별로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가장 많이 갈릴것 같은 개조버전입니다.

이런식의 그림체를 싫어하시는 골드 개조버전 유저들이라면 즐길수 있는 컨텐츠는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러나 이런식의 그림체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도트를 일일이 확인해보는 재미나 수집하는재미등 즐길거리가 많이 있겠습니다.
말그대로 모아니면 도 네요.

플레이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s://m.blog.naver.com/who8513/16130426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