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리그 는 Pokemon GO 트레이너 배틀과 함께 소개 된 새로운 PvP 형식으로, 전투 중에 사용할 수있는 Pokemon의 전투력을 제한합니다. 트레이너 배틀에 참가하기 전에, 당신은 싸울 리그를 선택해야 합니다. 공식 스크린 샷에 따르면 리그에서 싸울 때만 세 개의 포켓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kemon GO에는 세 가지 다른 전투 리그가 있습니다.

 그레이트 리그

 포켓몬 당 1500CP 제한

 울트라 리그

 포켓몬 당 2500CP 제한

 마스터 리그

 포켓몬 당 CP 제한 없음


전투 리그

특정 리그에서 다양한 종류의 포켓몬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리그는 CP를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형식은 포켓몬고 게임 내에서 다양한 포켓몬들을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예를들면, 장고가 레이드에서 잘 사용되는 공격자라고 생각하나요? 장고는 잘 사용되지 않는 포켓몬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장고는 울트라리그 에서 미친 이동 풀의 다양성과 넓은 유형 범위로 적합합니다.


특히 그레이트 리그는 낮은 레벨 또는 낮은 계층의 포켓몬으로 채워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하위 레벨 트레이너가 초기부터 PvP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울트라 리그는 다양한 종류의 틈새 팀 실험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마스터 리그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한편 마스터 리그는 뮤츠, 라이코 및 기타 강력한 포켓몬을 사용하기에 완벽한 장소로 만들기 위해서 모든 가능한 제한을 제거합니다.


일부 포켓몬은 다른 것보다 특정 리그에 더 적합합니다.


스타 더스트 고려 사항

CP 제한을 감안할 때, 리그 형식은 스타 더스트에 대한 많은 요구를 완화합니다. 15레벨 정도의 전설의 포켓몬은 1500 CP 아래에 잘 도착할 수있어서 그레이트 리그에서 완벽한 활용도를 보여 줄 것입니다. 또는 일반적으로 포켓몬 배틀 리그는 높은 CP 포켓몬을 특징으로하기 때문에 스타더스트를 사용하여 울트라 또는 마스터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