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고 피카츄와 레츠고 이브이에서는 심판기능이라는것이 존재합니다. 심판기능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포켓몬글의 개체값이나 좋은정도등을 보여주는 기능인데요.
갈색시티에서 오른 쪽으로 쭉가서 오박사의조수 한테 말을 걸면 30종류이상의 포켓몬을 잡았으면 심판기능을 추가해줍니다. 레츠고 피카츄/이브이를 플레이 하면서 본인이 가진 포켓몬이 좋은지 나쁜지를 판단 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얻어두면 활용하기 좋은 기능입니다.
포켓몬고로 따지자면 iv확인하는 기능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심판기능 을 얻기 위해 갈색시티로 날라가 줍시다. 갈색시티 오른 쪽으로 가면 됩니다.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숲풀들을 피해 이곳으로 들어가 주세요.


경비원들이 두명있는데 상관하지 마시고 2층으로 계단을 통해 올라가 주세요.


여기로가면 조수가 있습니다. 조수에게 말을 걸면 포켓몬 ‘30종류 이상’잡으면 심판기능 을 주겠다고 합니다. 30종류이상을 모아 조수에게 말을 걸면 심판기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판기능을 받고 포켓몬들의 개체값, 능력치등으로 평가를 할수 있습니다. 오른쪽엔 hp, 공격, 방어,스피드, 특수공격, 특수방어 등을 그래프로 통해 확인 할수 있고, 왼쪽에는 휼륭한능력, 그럭저럭한 능력, 별로인 능력 등등 종합적인 평가를 볼 수 있습니다.

강한 포켓몬인지 약한 포켓몬인지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이지 잊지말고 받아 놓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