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이로치 포켓몬에 대해서

2. 이로치 포켓몬을 잡는 방법들



모든 포켓몬 종류를 잡는 것만으로는 만족하지 못하시지 않나요?, 포켓몬 고 트레이너라면 이로치 포켓몬을 잡고 싶은 마음은 똑같을 것 같습니다. 이로치를 추적할 수 있도록 포켓몬 고 (Pokemon Go) 이로치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포켓몬 고 : 이로치 포켓몬에 대해서


 이로치 포켓몬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완전히 새로운 포켓몬 고의 콘텐츠를 즐기실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이로치 포켓몬은 본질적으로 매우 희귀 한 포켓몬으로, 일반적인 포켓몬의 색깔과 다른 색을 띠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 이로치 포켓몬들은 단순히 같은 색의 약간 다른 색조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어떤 이로치 포켓몬은 전혀 새로운 다른 독특한 색상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모든 종류의 이로치 포켓몬이 존재하지만, 아직 모든 이로치 포켓몬이 Pokemon Go에서 구현되지는 않았습니다. 대신, Pokemon Go에서 이로치 포켓몬은 게임에서 느리긴 하지만 확실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이로치 포켓몬들은 2017 년 3 월에 출시되었습니다. 





2. 포켓몬 고 : 이로치 포켓몬을 얻는 방법

 이로치 포켓몬을 원하나요? 글쎄요.. 매우 어렵습니다. 이로치 포켓몬은 희귀하기로 되어있어서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벤트 때 포켓몬고를 시작했다면 야생에서 희귀 한 포켓몬을 추적하려고 시도했다면  빠르게 모을 수 있을 거라고 상상하지만 이벤트가 끝난 지금은 이로치가 나올 확률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일반적으로 Pokemon Go 이로치 포켓몬은 몇 가지 다른 방법 중 하나를 통해 가질 수 있습니다.
굳이 이벤트가 아니어도 이로치 포켓몬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있는데요. 지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야생에서 : 희박한 확률로 이로치 포켓몬이 야생에 나타나며, 가끔 야생 포켓몬을 잡기 위해 캐치 화면으로 갔을 때 포켓몬 이 빛이 나며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매우 매우 적은 확률입니다.
체육관 레이드에서 : 다른이로치는 포켓몬고 레이드 중에 만 발견됩니다. 그래서 체육관에서 습격 당하면 우승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알에서 : 일부 이로치 포켓몬은 알 독점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포켓몬알을 부화시켰을 때 운이 좋으면 이로치 포켓몬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커뮤니티 데이 (Community Days)포켓몬고에서는 일정 기간 항상 일부 포켓몬에 대해 제한된 수의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벤트 포켓몬에 대한 이로치 포켓몬 등장 확률 증가 보너스가 포함됩니다.
필드 리서치에서 : 포켓몬고 필드 리서치 시스템은 보상으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주며, 그중 일부는 이로치 포켓몬이 나옵니다.
야생에서 이로치 포켓몬을 잡는 일은 대단히 드물기 때문에 게임을 진행할 실제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로치를 잡는 방법을 고려할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추가 팁이 있습니다.
캐치 화면에서 CP 옆에 반짝이는 작은 아이콘으로 표시되므로 반짝이는 포켓몬을 발견하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이로치포켓몬 은 지도에서 정상적인 색상으로 보입니다. 반짝이는지 발견하기 위해  서는 일단 포켓몬 잡는 것을 시작해야 합니다.
일단 잡히면, 포켓 도감에 자신만의 하위 항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로치 파이리가 있다면 파이리와  이로치 타입의 포켓도감 항목을 앞뒤로 쓸어 넘길 수 있습니다.
이로치 포켓몬을 전송하려고 하면 전설과 마찬가지로 경고를 받게 됩니다. 또한 대량 전송할 수 없습니다.
특별한 이벤트 이외의 곳에서 야생에서 이로치 포켓몬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는 450 명 중 1 명 정도입니다. 네, 엄청 낮습니다.
이로치 상태는 진화를 통해 전달됩니다. 따라서 이로치을 갖고 있다면 진화 시켰을 경우  진화한 이로치포켓몬을 얻게 됩니다. 이것은 이브이 진화에서 이로치 이브이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이브이 진화체를 얻을 수 있어 특히 유용합니다.
알로라 포켓몬은 또한 알로라 포켓몬 형태로 부화하기에 충분히 운이 좋으면 반짝이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